본문 바로가기
♥ 리뷰/영화일기

기묘한 가족 (The Odd Family : Zombie On Sale) :: 좀비영화 추천

by 럽큐 2021. 1. 26.
반응형

 

 

 

* 기묘한 가족 (이민재)

- 장르 : 코미디

- 러닝타임 : 112분

- 개봉 : 2019.02.13

 

 

 

 

 

 

 

 

 

 

 

 

보는 내내 '이야~ 역시 한국 영화가 최고야' 라며 ㅋㅋㅋㅋㅋㅋ 좀비 영화물하면 나오는 빼놓을 수 없는 장면 장면들을 다 녹여내면서도 한국 특유의 갬성과 따스함을 잘 살렸다. 그렇게 징그러운 장면도 많이 없고 ㅋㅋㅋ 나오는 캐릭터마다 각자의 매력이 뿜뿜하고 즐겁다. 만약 누군가 내게 좀비 영화 보고픈데 뭐 없냐? 물어본다면 '웜바디스'와 '기묘한 가족'을 얘기하겠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했던, 끝나고 나서도 기분 좋았던 '기묘한 가족' ^^

 

 

 

 

 

 

 

 

 

 

 

 

 

 

 

 

 

 

 

 

 

 

역시 사람이나 좀비나 이름이 있어야해 ㅋㅋㅋ

그나저나 해걸이라는 여자애, 너무 멋지고 매력적임 :)

 

 

 

 

 

 

 

 

 

 

 

 

 

 

가족 중에 제일 쎈놈은?

 

나는 단연코 엄니를 꼽겠다 ㅋㅋㅋㅋ

뺀찌, 돈통, 출산까지 뭣 하나 빼놓을 수 없이 하시는 일마다 억척스럽지만 위대하시다.

 

 

 

 

 

 

 

 

 

 

 

 

 

 

 

우리 할배 저 못마땅한 표정 넘 귀욥 ㅋㅋㅋㅋㅋㅋ

괴팍한 우리 할배 죄값? 치르시는 중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