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영화일기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Night of the Undead) :: 니가 그러고도 사람이야?

by 럽큐 2021. 3. 3.
반응형

 

 

 

*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신정원)

- 장르 : 코미디

- 런닝타임 : 110분

- 개봉 : 2020.09.29

 

 


 

 

 

 

 

 

 

 

 

 

니가 그러고도 사람이야?! 싶을 법한 짓들만 하고 다니는 최악의 남자 -_-

근데 보다보니 한두개 짓이 아니라서 나중엔 엥? 걍 돌앗나? 싶었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쌍욕하며 멱살 잡아주는 얘가 진짜 레알 친구지! ㅋㅋㅋㅋㅋㅋ)

 

 

 

 

 

 

 

 

 

 

 

 

 

 

 

 

멱살잡이하던 위 친구가 진짜 레알 친구라면 ▼얘네들은 걍 아는 사람들 ('아는 사람'도 아깝..)

 

 

 

내님이랑 둘 다 눈살 찌푸리게 했던 장면.

서로 친구인척하는 가짜 친구들? 앞에서 양껏 자랑질만 해대던 사람들.

 

저렇게 남들의 시선을 위해 살다 결국엔 자기 진짜 행복마저 포기할까봐 안타까웠던..

우리 슬플 때 울고 즐거울 때 웃고 그렇게 자연스럽게 살자 ! ^^

 

 

 

 

 

 

 

 

 

 

 

 

 

아 진짜 시강 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는 양동근이 다 살렸다 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내 님이랑 "초등학교 어디 나오셨어요?" 대사하느라 바빴다 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안 죽는거야 이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끝날때쯤 알게 되는 의문들 ㅋㅋㅋㅋ 돌겟네

 

 

 

 

 

 

 

좀비 영화야 뭐야? ㅋㅋㅋㅋㅋㅋ

암튼 생각없이 시간 떼우기 좋았던 영화였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