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구 명장동 맛집 '고혼' :: 가성비 좋은 고기집

by 럽큐 2023. 3. 18.
반응형

고혼

 

 

 

 

 

동래구 명장동 맛집 '고혼' :: 가성비 좋은 고기집

 

음식 질도 좋고, 편안한 의자에, 분위기도 좋고,

신선한 채소도 셀프로 막 퍼먹을 수 있음 👍

내가 이걸 안 가고 베겨?

 

• • • • • • • • •

 

 

 

 

 

 

 

 

 

 

동래구 명장동 맛집 '고혼'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20분 (L.O. 21시50분)

○ 전화번호 : 0507.1344.5115

○ 주차장 : 매장 자체 주차장 o

○ 주소 : 부산시 동래구 반송로 299

 

  

• • • • • • • • •

 

 

 

 

 

 

 

 

 

 

❝ 메뉴 

MENU

 

•   •   •

 

 

 

✅ 일단 드가서 명단부터 냄기자

 

 

 

 

 

 

 

우린 오픈 시간에 맞춰 일찍 가서인지 사람이 하나도 엄썻당 ㅋㅋ (얄루)

맘에 드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 정독 갑니당 🙋‍♀️

 

 

 

셋팅비 테이블당 5,000원 (인당 X)

✅ 100g 가격이 적혀있는데, 500g부터 주문 가능

 

 

 

차돌삼겹 5개

고기듬뿍 김치찌개 1개

(공기밥 별도 주문)

 

주문요 🧡

 

 

 

 

 

 

 

주문도 완료했겠다, 일어나라 샐러드바 털러 가자 🙌

 

 

• • • • • • • • •

 

 

 

 

 

 

 

 

 

 

❝ 차돌삼겹 (19,950) / 김치찌개 (5,000) 

 

•   •   •

 

 

 

 

 

 

 * 반찬, 야채 셀프바 

 

 

 

음식 기다리는 동안 야무지게 반찬, 야채 퍼러 고고 🚗🚗

 

반찬 깔꼼하니 맛났다ㅜ

(반찬만으로 공기밥 반을 비워버림 ㅋㅋㅋㅋ)

 

반응형

 

 

 

야채칸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괜히 더 신선해보이고 막 ㅋㅋㅋ

 

가지랑 고구마랑 버섯이랑 구어먹을 거 챙겨옴

특히 가지가..👍 가지 구어먹으니 꿀맛

 

 

 

 

 

 

 

 

 * 차돌삼겹 (3,990 x 5개 = 19,950) 

 

 

 

드뎌 고기 도착 👏

 

아래 사진이 차돌 삼겹 500g

일단 500g 주문하고 모자라면 더 시킬랬는데 둘이 먹기에 양이 딱이었당.

 

 

 

 

기름 좔좔 고기에 밥이랑 쌈 싸먹는데 넘나 행복 :)

 

음식이 끊기지 않게 미리 미리 다 구워놓음 ㅋㅋㅋ

다 구워진 고기는 가지 위에 올려놓는 센스

 

 

 

 

 

 

 

 

 

 * 고기듬뿍 김치찌개 (5,000) 

 

 

 

김치찌개는 완전 비추 ㅋㅋㅋㅋ

맹물이엇어여..ㅜ

 

(옥에 티)

 

 

• • • • • • • • •

 

 

 

 

 

 

 

 

 

 

❝ '고혼' 둘러보기 

 

•   •   •

 

 

 

요즘 식당 인테리어 좋네 ㅋㅋ

원목 느낌에 노란 조명으로 따뜻한 너낌 내 스탈

특히 의자가 쇼파였는데 넘 편했다! 👍

 

 

• • • • • • • • •

 

 

 

 

가성비 좋은 고기집, 가족 외식 장소로 '고혼' 추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