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 안락동 맛집 '석류나무집' :: 점심 특선 (feat. 해물 된장찌개)

by 럽큐 2023. 3. 21.
반응형

석류나무집

 

 

 

부산 안락동 맛집 '석류나무집' :: 점심 특선 (feat. 해물 된장찌개)

 

오늘은 뭘 먹을까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몬지 모를 필이 와서 메뉴보고 걍 드감 ㅋㅋㅋㅋ

여긴 한우, 삼겹, 갈비 전문점이라는데, 우린 점심 특선 메뉴인 해물 된장찌개로 도전!

 

• • • • • • • • •

 

 

 

 

 

 

 

 

 

 

부산 안락동 맛집 '석류나무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3시

○ 전화번호 : 051.528.1100

○ 주차장 : 식당 바로 옆 '서원주차장' 주차 (식사 후 주차권 받기)

○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안락로 5

 


• • • • • • • •
 •

 

 

 

 

 

 

 

 

 

 

❝ 메뉴 

MENU

 

•   •   •

 

 

 

점심식사 메뉴 중 해물된장찌개 2인분으로 주문했당 :)

 

(옆 테이블에서 제육볶음 주문하시던데,

요것도 맛있는 메뉴인가보네 +_+

다음엔 요거 먹어봐야징ㅋㅋ)

 

 

• • • • • • • • •

 

 

 

 

 

 

 

 

 

 

❝ 해물 된장찌개 (7,000) 

 

•   •   •

 

 

 

 * 해물 된장찌개 

 

와 해물 가득한거 보소..

7천원이라 그리 기대는 안했는데, 몬데 이거 😍😍

새우, 홍합, 꽃게 등등 푸짐하다 (행복)

 

반응형

 

 

 

 

 

엄니 손맛 반찬들도 하나하나 맛나ㅜ

계란 후라이도 나오는데 완숙 하나, 반숙 하나 요로케 나왔엉 :)

나는 반숙, 님은 완숙 픽 ㅋㅋ

 

그리고 밥 양이 작다고 한 개 더 미리 가져다주심ㅜ

센스 어쩜ㅜㅜㅜ 친절하셔라ㅜㅜㅜ 🧡

 

 

 

 

 

 

 

시원 구수한 해물 된장찌개에 밥 순삭 ㅋㅋㅋ

맛나서 진짜 허겁지겁 해치웠네 ㅋㅋ

주인 아주머니도 반찬 더 갖다줄랬는데 벌써 다 먹엇냐며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 • • • • • • •

 

 

 

 

 

 

 

 

 

 

❝ '석류나무집' 둘러보기 

 

•   •   •

 

 

 

깨끗하고, 생각보다 꽤 넓었다.

 

 

 

 

안쪽에는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다.

방 안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곳도, 입식 테이블이 있는 곳도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되어 있음.

 

 

• • • • • • • • •

 

 

 

 

엄마 손맛, 엄마 미소

친절하신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

또 와야징~ 다음엔 제육볶음이랑 고기 도전!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