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사직동 맛집 '골목 쭈꾸미' :: 부담없는 한끼로 딱!

by 럽큐 2019. 5. 2.
반응형





동래 사직동 맛집 '골목 쭈꾸미'

이 집 맛있다고 맛있다고 니가 하도 그러길래 갔다왔따 ㅋㅋ

갠적으로 이 집이 맛집으로 인기 많은 이유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분위기도 한몫하는것 같다.

사람이 많다보니 반찬 많이 더 퍼먹는것도 눈치 안보이고 ㅋㅋㅋㅋ

(장사 안되는 집은 맛있어도 뭔가 더 달라고 하기 미안함-_ㅜㅋㅋㅋ)


부담없이 한끼 하기 좋았던 '골목 쭈꾸미'




* '골목쭈꾸미'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10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503-2333





지도 







# '골목 쭈꾸미' 메뉴



철판으로 먹으까하다가

맨 위에 '쭈꾸미볶음'으로 주문_









# '골목 쭈꾸미' 먹방




주문을 끝내고 식혜 퍼왔지^^


사람이 많다보니 꽤 기다린듯했다

한 10~15분 뒤? 음식 도착.








# 쭈꾸미볶음 (9,000) / 밥 별도 (1,000)




개인적으로 나눈 밥 별도가 시르다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밥을 무야되는데 밥은 따로 시키라니!!!

뉍.



그래도 신기했던게 여긴 밥도 고를 수 있게 돼있었다는거?!

쌀밥 or 보리밥

우린 둘 다 달랬다 ㅋㅋㅋ







친구가 보통맛도 살짝 맵대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매운 끼가 1도 없다.

매운거 몬먹는 사람에겐 굿-


그래도 넘 심심했으니까 다음엔 보통맛으로 먹어봐야겠다.

(원래 직접 당해봐야 안함ㅋㅋ)







기본찬이 요로케 나오는데

쭈꾸미랑 이 반찬들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 훨 맛있당.






▲ 위가 반찬은 안넣고 쭈꾸미랑 밥만 비빈거 (패)

아래가 반찬이랑 다 넣고 비빈거 (승)







쭈꾸미는 탱실탱실 쫀득쫀득했고

반찬들은 아삭아삭했고







# '골목 쭈꾸미' 둘러보기




식당은 생각보다 넓은 편.

(사람이 꽉꽉 차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몬찍었슈ㅜㅋㅋ)








.


솔직히 맛이랑 가격보단

부담없는 분위기에 한번 더 갈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