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밥집 '꽃길식당' :: 저렴한 한 끼

by 럽큐 2019. 6. 19.
반응형

서면 밥집 '꽃길식당'


요새 서면 갈 일이 왜케 많누~?

오늘도 서면이당 ㅋㅋㅋ


저녁으로 뭘 먹을까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김치찌개랑 불고기랑 다해서 1인 6,000원(꽃길정식) 이길래 발을 들임.


저렴한 한 끼로 추천~












* 서면 밥집 '꽃길식당'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01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806-5374





지도

















# 서면 밥집 '꽃길식당' 메뉴







나는 꽃길정식 보고 드갔으니까

걍 바로 "꽃길정식 쥬세요"하고 착석ㅋㅋ




















# 서면 밥집 '꽃길식당' 먹방







# 꽃길정식 (1인 6,000)







요 양이 2인 꽃길정식이당.


이 그리 많진 않지만 적당히 둘이 먹기 딱인 양이었다.

(양 많은걸 원하시면 작을듯)












밥, 김치찌개, 계란후라이가 인원 수 대로 나오고 나머진 같이 주신당.













기본찬으로

계란후라이, 콩나물, 김, 상추, 닭고기, 김치, 된장, 마늘, 고추가 나옴.













솔찌 기본찬으로 나온 닭고기는 밍밍하니 아무맛이 없었다ㅜ

씹으면 살코기가 부서지는? 느낌???ㅜㅜㅋ













이 중에서 김치찌개가 제일 맛있었다ㅎㅎ


첨엔 김치찌개에 건더기가 별로 없고 국물만 보이길래 실망했눈데

맛보고 다시 웃음을 찾음 ㅋㅋㅋㅋ


살짝 매콤하지만 그리 맵지 않고 구수하니 맛났당!













불고기는 불맛나서 조아

근데 첨엔 맛있었는데 갈수록 넘 달아서 아쉬웠다는-_ㅜ

불맛 안났으면 클날뻔ㅋㅋㅋ


불고기는 밥이랑 고기만 먹어야 맛있다

쌈을 싸먹으니까 고기의 단 맛이 쎄서 넘 안어울렸엉















# 셀프바







중앙에 셀프바가 있는데 모자란건 가져다 먹으면 된당.


다른건 다 주는데 무우는 없으니 필요한 분은 퍼주세욤:)

















# 서면 밥집 '꽃길식당' 둘러보기







곳곳에 벚꽃 나무가 있음ㅎㅎ










 요기가 안쪽 테이블












▼ 요기가 입구쪽 테이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