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 연말 모임 장소 추천! 분위기도, 맛도 잡은 미슐랭 레스토랑

by 럽큐 2019. 12. 23.
반응형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미슐랭 레스토랑!

연말 모임 장소로 진짜 강추우우우우!!! (연말 분위기내게 코스요리로 주문ㅋㅋ)


여기 강추하는 이유가 연말 모임하기 좋은 분위기면서, 맛도 겁나 맛있고!!! 가격도 괜춘하다는 점!!!!

값만 비싸고 맛은 별로고 걍 분위기값으로 내고 올 때도 많은데.. 여긴 맛있따!!!+_+


연말 모임 맛집으로 추천해욤ㅋㅋ


• • • • • • • • •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평일 11시30분 ~ 22시 / 주말 12시 ~ 22시

○ 전화번호 : 051-502-0617

○ 지도






• • • • • • • • •











❝ '골든리지' 메뉴 

MENU


•   •   •




우린 연말 분위기를 내고싶어서 코스 요리가 먹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코스 요리 중, 1인 25,000원짜리 '골든리지 특선 코스'보다는 조금 더 가격이 있으면서도 그리 비싸지 않은 1인 45,000원짜리 '골든 코스' 메뉴로 예약했다. (아주우 탁월했음!) ▼













▼ 다른 코스 메뉴


다음엔 1인 88,000원짜리 '골든 셰프 코스'도 먹어보고파욤~*

1인 170,000원짜리 '골든 셰프 스페셜 코스'도...ㅋㅋㅋㅋ


(친구들아 보고있니? 곗돈 쫌만 더 걷어서 이거 묵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단품 메뉴다.


이 집 맛이 워낙 괜춘해서 단품 요리 먹으러도 자주 올듯하다.








• • • • • • • • •











❝ 골든 코스 (1인 45,000) 


•   •   •




* 식전빵 & 티




는 커피 / 루이보스 / 꽃차, 이 셋 중에 고르게 해준다.


나는 꽃차, 둘은 커피를 주문했눈데 '꽃차'는 전부 동일해야만 줄 수 있단다.

그래서 나는 루이보스, 둘은 커피로 ㅋㅋㅋ




▼ 커피




▼ 루이보스








식전빵발사믹소스랑 함께 나온다.

빵 이름이 '포카치아'인가본데, 뭐 걍 빵이다 ㅋㅋㅋ
















* 골든 코스 요리


오오 결론부터 말하면, 다 맛있어....ㅜㅜㅜ 꺅ㅋㅋㅋㅋ






첫번째 메뉴_ "아뮤즈 부쉬"


나무 접시▼가 나오면 이제 시작이닼ㅋㅋㅋㅋㅋㅋ


(육회 가르파쵸, 표고버섯 스시, 감바스, 아카미테 등)










나무 밑에서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먹으래욤~

나는 말 잘듣는 착한 블로거니까_


처음 먹은 '육회 가르파쵸'부터 진짜 셋다 먹고 깜놀.. 넘 맛있어....ㄷㄷ

(으앙.. 너무 맛있어.... 말 잘듣길 잘했어 ㅋㅋㅋㅋ)










꺄끗하쥬~?

사실 접시 위에 남은 저 갈색 면?도 먹어쩌염ㅋㅋㅋㅋ












두번째 메뉴_ "머쉬룸 요거트 샐러드"


이야 이거 존맛탱이닥..

연근튀김도 맛났고 요거트랑 치즈랑 표고버섯칩이랑 넘 잘어울리자나!


(뉴 그린 샐러드, 발사믹드레싱, 표고 에느타리버섯칩, 연근튀김, 파마산치즈, 리코타치즈, 아몬드, 그릭요거트)












세번째 메뉴_ "마르게리타 피자"


우리처럼 먹는거가지고 싸울까봐 사람 수대로 나오는데,

화덕 피자 이거이가 또 담백하니 맛나욤!


(화덕피자도우, 토마토소스, 블랙올리브, 모짜렐라치즈, 루꼴라 또는 바질)













네번째 메뉴_ "가지 요리 '맛있어서 못 가지'"


처음엔 메뉴명보고 유치하다켔는데ㅋㅋㅋ 잘 지었음.

가지만 튀긴게 아니라 안에 여러 재료로 속을 채워놔서 더 맛났다!

밑에 깔려있는 토마토 소스랑 찍어 먹기_


(그라인드 쉬림프, 베이비 옥토퍼스, 야채 반죽으로 속을 채운 가지와 토마토 슈림프 소스)













다섯번째 메뉴_ "오징어 먹물 해산물 리조또"


내가 또 한국인 아니랄까봐 밥이 안나오면 아쉽거든ㅋㅋㅋ

어찌알고 딱 밥 땡길때 리조또자나~♡

하아.. 이건 또 뭐이리 맛나데? 진짜 먹어봐야해..ㅜㅜㅜ


(보리`귀리, 조개 육수, 오징어 먹물, 수비드쉬림프, 쭈꾸미, 흰자, 비트 외 식용허브)













여섯번째 메뉴_ "그라니떼"


슬~ 배가 차려고할 즈음,

요건 쉬어가는 타임으로 샤벳 느낌의 디저트가 나왔당. 시원행~


(솔잎가루, 라임주스)












일곱번째 메뉴_ 메인요리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선택 : 알리오 올리오 /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2,000원) / 크림 파스타 (+4,000원) / 게장 파스타 '골든리지 파스타' (+4,000원)




파스타도 인원 모두가 메뉴를 통일해야한다고 했다.


우리가 누군가! 통일은 무슨~ 걍 안맞음ㅋㅋㅋㅋ

한 명은 크림파스타, 두 명은 알리오 올리오 ㅋㅋㅋㅋ

냉정하게 머릿수로 '알리오 올리오'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주우 탁월한 선택이었다능!!!


내가 먹어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중 최고였어..ㅜㅜㅜ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꼬소하니 넘 맛나!!!


오늘 메뉴 중 하나를 고르라면 이 '알리오 올리오'!!!












여덟번째 메뉴_ 메인요리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크으으~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넘 맛난거....!!!! 이 집 진짜 대박 칭찬해~ㅋㅋㅋ

참고로 나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미디움'이 더 부드럽고 훨 맛났엉!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버섯크림 리조또, 홀그레인 머스타드, 무화과레드와인소스)













마지막 메뉴_ "디저트"

먹다가 정신을 놨는지 마지막 디저트 사진을 안 찍었넹ㅋㅋㅋㅋ -_-

수제허니버터감자칩을 곁들인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이거이가 또 깔끔하니 넘 맛나.








그리고 마지막엔 요로케 "기념 레터링 서비스"가 뙇!!! ▼

이거이가 바로 인스타용 사진이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영상찍으라고 준비 땅도 해주신다 ㅋㅋㅋㅋ




아듀 2019 웰컴 2020 햅삐 뉴 이어 ♡






• • • • • • • • •











❝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둘러보기 


•   •   •









• • • • • • • • •





오늘 맛나다는 얘기밖에 안한거가튼데.. 뭐 어쩌겠어 맛난데!!ㅋㅋㅋ


암튼 나 여기 또 오꺼얌_ 가족데리고도 오꺼얌_

맛있는 연말 모임 장소 찾으면 여기 추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