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준비

무릎보호대 추천 '잠스트' 밴드형 리뷰 (JK밴드)

by 럽큐 2023. 1. 23.
반응형

무릎보호대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추천 '잠스트' 밴드형 리뷰 (JK밴드)

 

자주 뛰고 걷는 분들이라면 예방 목적으로도 무릎보호대 추천! (운동, 인생은 장비빨이거든~)

괜찮은 무릎보호대를 찾다가 '잠스트'가 좋다는 친구 말에 뒤지기 시작 ㅋㅋㅋ

잠스트 무릎보호대 시리즈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 나는 그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제품인 '밴드형'으로 선택했다.

넓적한 건 잘 밀리고 땀 차이고해서 잘 안 차게 되길래ㅜ 일부러 '밴드형'으로 골랐쥬.

(그래도 자기 무릎 상태에 맞게 골라볼 수 있으니 살펴보자)

 

• • • • • • • • •

 

 

 

 

 

 

 

 

 

 

무릎보호대 '잠스트 JK밴드' 

Information

 

•   •   •

 

 

 

○ 제품명 : 잠스트 무릎보호대 'JK-BAND'

 

사이즈 : S / M / L (아동, 어른용 구분 없음)

 

○ 가격 : 할인해서 한 짝 당 17,000원에 구매 (원가 20,000원) 

 

종류아래와 같이 다양한 시리즈가 있는데 본인에게 가장 맞는 걸로 선택하면 된다.

출처 : 잠스트

 

• • • • • • • • •

 

 

 

 

 

 

 

 

 

 

무릎보호대 '잠스트 JK밴드' 리뷰 

 

•   •   •

 

 

 

 * 잠스트 JK-BAND 

 

 

 


엇 포장이 일본어... 바로 뜯음 ㅋㅋㅋㅋ

 

 

 

 

 

심플한 디자인의 잠스트 jk밴드.

색상은 블랙 빨강 파랑 연두 핫핑크 주황 다양하게 있는데 나는 제일 무난한 블랙으로 샀다 :) ㅋㅋ

 

 

 

 

 

잠스트 JK밴드 내부엔 미끄럼 방지 처리도 돼있어 돌아가거나 뒤틀리지 않는다고 한다.

실제로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그리 갑갑하지 않았고, 나름 탄탄하게 잘 받쳐줬다.

 

 

 

 

 

무릎 밑을 압박해주는 PT 패드!

새끼 손가락 정도의 사이즈였는데, 눌러보니 살짝 폭신한 느낌이었다.

요게 무릎 밑을 적당히 압박해서 무릎 아래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준다고 한다.

 

이 PT 패드가 무릎 밑에 오도록 한 후 착용하면 된다!

 

그리고 밴드를 씻을 땐 이 PT 패드를 빼고 세척해야 한다.

(손꾸락 집어넣어서 뺄 수 있게 돼있었어요)

 

 

 

 

 

설명서는 제일 뒤에 봄 ㅋㅋㅋㅋ

 

'본 보호대는 스포츠 및 레저 활동 시 발생하는 부상의 예방과 충격 완화를 위해

관절 부위에 착용하는 스포츠용 보호대입니다.'

 

 

• • • • • • • • •

 

 

 

 

 

 

우리 몸은 소중하니, 다치기 전에 미리미리 장비빨로 조져두자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