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정동진 영화제' 후기, 팁 :: 별보고 영화보고

by 럽큐 2017. 8. 23.
반응형

# '정동진 영화제' 후기, 팁 :: 별보고 영화보고 #















처음 가본 정동진 영화제! 벌써 19회째라는데 난 처음 알았음ㅜㅜㅋ 홍보가 많이 됐으면 좋겠다!  


야외에서 맥주 마시며 보는 영화, 달빛, 별빛.. 분위기 넘나 좋으다ㅜㅜㅜ 여기선 없던 사랑도 생길듯. 썸남 썸녀여 여기로ㅋㅋㅋㅋㅋ


야외 독립 영화제고, 영화 시간이 짧게 짧게 여러편 이어졌었다. 마지막 영화만 1~2시간 짜리였었음. 우리가 갔을땐 8신가에 시작해서 중간 중간 있는 감독, 배우와의 대화 시간을 다 합쳐서 새벽 1, 2시가 되어서야 끝난 듯ㅋㅋ


갔다온 후기와 팁들을 마구 마구 풀어보자. 나 내년에 또 갈껀데 까먹지 않게 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동진 영화제' 정보












기간, 장소


매년 8월 첫번째 주말, 정동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림!





비용


입장료 없음. 모든 영화 무료!





'강릉시 정동초등학교' 지도






'옥계 해수욕장 캠핑장' 지도


야외에서 하룻밤 자고 가고싶다면 근처 옥계 캠핑장 추천!+_+















# '정동진 영화제' 이용 팁







알고가면 더 좋을 정동진 영화제 이용 팁을 풀어놓는다!!!







# Tip ①. 도착 시간







늦어도 1시간 전에는 도착하는걸 추천!ㅎㅎ

좋은 자리 선점해야징!




어떻게 되어있나 둘러보고, 화장실도 가고~

먹을거 마실거 구경하고 주문하다보면 한시간 훌쩍 지난다.









Tip ②돗자리, 텐트







화면 가운데에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지만, 돗자리랑 모기장 혹은 텐트를 챙겨오는걸 추천한다!




참고로, 모기장은 앞쪽에 치고 봐도 무방하지만 텐트는 반드시 뒤에 펴야한다.

같이 영화볼 사람들을 위한 센스!


우리는 돗자리랑 텐트를 챙겨갔다. 모기에도 안물리고 분위기는 더 살고><









Tip ③음식 배달, 편의점




영화 보면서 맥주랑 통닭 정도는 묵어주야지~!ㅋㅋㅋ

그래서 폰으로 근처 통닭집 찾아봄ㅋㅋ




동 초등학교까지 배달해준다!!!


배달오신 분의 손에 통닭들이 주렁주렁 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하나가 우리꺼라오♡










이외에 간단한 군것질거리는 편의점에서 미리 사오면 더 좋다.


나는 내사랑 꼬깔콘♡












Tip ④. 행사부스 : 음료, 상품 판매








▲ 정동 초등학교 내에 요로코롬 상품,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도 적당하고 시원한 음료 즐기기 딱 좋다!!!


칵테일, 맥주 한잔 캬~!









Tip ⑤땡그랑 동전상







나갈때 보면 ▲'땡그랑 동전상'이 마련되어 있다.

나갈때 그냥 가지 말고 내가 재밌게 본 영화에 투표하자><


1등한 영화 감독에게 동전을 몰빵해서 준다고!!!+_+ㅋㅋ




지폐는 받지 않고 오로지 동전만 가능하다!

미리 동전 가져가면 좋겠고, 없다면 앞에서 500원짜리 동전으로 교환해준다.









# Tip ⑥. 취침 장소 : 옥계 캠핑장!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도 있었지만 이 분위기, 낭만 그대로 야외 취침하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정동 초등학교에서 텐트치고 잘랬는데, 분위기가 다 나가는 분위기엿다 ㅋㅋㅋㅋ

숙소를 찾아야하나 하다가 다행히 근처에 옥계 캠핑장이 있다는걸 발견! 오예~




옥계 캠핑장에 갔더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딥슬립-

우리도 살금살금 조용히 텐트 칠 자리를 물색하고 나서, 빈 곳에 텐트치자마자 딥슬립했쩌














# '정동진 영화제' 둘러보기







도착하니 이미 텐트들이 ㅋㅋㅋ♡

우리도 얼른 자리잡기!














점점 어둠이 찾아온다.


야외 영화제라 밤이 와야 시작할 수 있다는 ♡











사진엔 안 찍혔지만 반짝반짝 별들, 따뜻한 달빛-

너무 황홀했다!






















# 화장실 + 이동식 화장실







정동 초등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다.






+ 이 외에도 작년에 화장실 문제 때문에 이번에 이동 화장을 더 들였다고!!!

앞으로도 계속 될듯하니 굿뉴스 ㅎㅎ


줄 서서 기다린 적 없이 편하고 깔끔하게 잘 이용할 수 있었다.










.


부산에서 정동진 너~~~~~무 멀지만 매년 가고플만큼!! 매력 터지던 정동진 영화제!


정동진 영화제를 가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