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서면 스터디룸 '테이블매스' :: 공부, 모임 장소

by 럽큐 2018. 10. 12.
반응형

# 서면 스터디룸 '테이블매스' :: 공부, 모임 장소 #















오늘 포스팅하는 '테이블매스'독서, 스터디, 모임 등을 하기에 딱 좋은 스터디룸이다.


나도 스터디 모임이 있어서 처음으로 여기 와봤었는데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고 갠춘갠춘~

뭣보다 테이블마다 콘센트 꽂는 장소가 각각 있고, 외부 음식을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음ㅋㅋㅋㅋㅋ


다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 때도 있다는 점.

단체로 간다면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한다.








* 서면 스터디룸 '테이블매스' 정보









. 운영 시간 


평일 : 9시30분 ~ 23시

주말 : 9시 ~ 23시


(명절 당일 휴무)





전화번호 


: 070-4137-3455





지도 


몽뜨레 2층





















# '테이블매스' 이용요금







# 이용요금












1시간 당 1,500원!

차 1잔 + 4시간 = 6,000원!

5시간 = 6,000원!


(난 음료없이 후불제로 3시간 이용해서 4,500원 냈음ㅎㅎ)














# 테이블매스 음료







# 음료







굳이 음료를 꼭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


녹차와 생수가 무료.

(종이컵에 알아서 따라 마시면 됨)




그 외에 음료가 먹고프면 주문하기.











외부 음식도 반입 가능하다!


다만, 냄새가 심하지 않은 음식이 센스쥬?ㅎㅎ











# 구비 물품







테이블매스가 좋은 점 중 하나는

아래와 같이 비치되어 있는 서비스 물품이 잘 되어 있다는 거~!










작은 개인 사물함도 마련되어 있는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매월 30명 선착순임!














# '테이블매스' 둘러보기







# 라운지 & 라이브러리







투명한 유리창을 기준으로 안과 밖,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밖을 '라운지', 유리창 안을 '라이브러리'라고 부름.




'라운지'는 단체석으로 떠들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고,

'라이브러리'는 개인석으로 조용하다.




(자리가 있다면 두 공간을 자유로이 이동 가능함!)










이날도 사람이 많아서 단체석인 '라운지'에만 자리가 있었당.

(▲ 우리가 자리에 앉기 전에 찰칵_ㅎㅎ)


그래서 밖에 앉았는데, 여긴 떠들면서 얘기할 수 있는 단체 공간이라 좀 시끄러웠다는-_ㅜ




시끄러운게 싫다면 귀마개 필수 ㅋㅋㅋㅋㅋㅋㅋ










.


스터디룸,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여기 '테이블매스'도 고려해보면 좋을 듯하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