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강릉 맛집 '강릉 불고기' :: 남녀노소 좋아할 담백한 맛

by 럽큐 2017. 8. 24.
반응형

# 강릉 맛집 '강릉 불고기' :: 남녀노소 좋아할 담백한 맛 #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한우 산더미 파불고기로 유명하다는 '강릉 불고기'에 왔다. ><


우린 아침 10시, 문여는 시간에 딱 맞춰 왔는데 이미 사람으로 인산인해!-_ㅜ 우리의 대기번호는 22번!!! 재료가 소진될 경우 문을 닫는다고하니 일찍 가는걸 추천한다! (만약 갔는데 문 닫혀 있으면 다음날 10시 대기표 미리 준다고함.)


거의 한시간 정도 기다렸을까? 드디어 입성!!ㅋㅋ 나름 체계가 잘 잡혀있어서 허둥지둥하지 않고 편안히 잘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너른 대기실도 따로 있다는!!ㅋㅋㅋ


평소 생각했던 불고기의 달달하고 진한 맛이라기보다는 담백하고 삼삼한 맛이었다! 질리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인듯. 대가족 손님들도 많이 보였던듯하다. 나도 부모님 생각남ㅜㅋㅋㅋ








* '강릉 불고기' (구. 대청마루)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1시


재료 소진되면 일찍 문닫음!!!





전화번호 


: 033-646-6033





지도 


















# 메뉴







# 메뉴







원랜 다른 메뉴도 있었는데

생활의 달인 방송 탄 뒤로는 1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한우 산더미 파불고기 한 메뉴!





   





우리도 한우 산더미 파불고기에 된장찌개 하나 시켰다-









# 기본반찬







여기에 나오는 채소들은 다 직접 키운 재료라고-


















# 먹방







# 한우 산더미 파불고기 (1인분 18,000)







기다리니 드디어 메인 도착!







한우와 파채를 요로코롬 가득 얹어주신다!

비쥬얼 캬-









   








▼어느 정도 익으면 이모님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심!










고기가 정말 부들부들 연하다ㅜㅜㅜ




그리고 간이 보기에는 굉장히 달달하고 강할 것처럼 보였는데

먹으니 담백하고 삼삼한 맛이었다!!!+_+




질리지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맛?!!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다.









# 된장찌개 (2,000)







사이드로 시킨 된장찌개!


특이하게 검은 된장이었다! (직접 담그셨다고 함.)

구수하고 진함!

















# 기타 정보







# 공지사항







식당 입구에 요로코롬 안내판이 써져있다.

참고하시길~












# 대기실







제일 먼저 대기표를 받아야 한다!

대기표 받고 대기실에 들어가서 기다리기~*










대기실도 가정집처럼 깔끔하고 시~원하니 잘 되어 있어 만족.

(밖은 너무 더웠거든여ㅜㅜㅜ)




▼ 요기가 대기실이다.








주인 아저씨가 대기자 찾으러 오신다.









# 식당







아저씨가 대기번호 부르면 여기서 앉아 또 기다리면 됨ㅜㅋㅋㅋㅋ


번호 부르면 자리 안내해주심!


















# '강릉 불고기' 총평




 : ★


부들부들 담백하니 질리지 않는 맛!




양, 가격 


한우 산더미 파불고기 1인분 18,000원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




분위기 : ★


그냥 식당ㅋㅋ 대기실이 따로 있고 시원해서 만족-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