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망미동 카페 '낙원다방' :: 인생샷 포토존

by 럽큐 2018. 12. 28.
반응형

# 망미동 카페 '낙원다방' :: 인생샷 포토존 #















인생샷, 존예샷 대박 생산하는 망미동 '낙원다방' (樂園茶房)!

진짜 포토존이 지린다_ 어케 찍어도 이쁨.


인테리어며 분위기며, 맛이며!!! 빠지는게 엄따!!!

(인생샷 건져서 기분이가 좋아서 살짝 떳다 ㅋㅋㅋㅋ 그래도 진심임.)


하아 디저트도 겁나 맛있어ㅜㅜ 내가 먹어본 당근케이크 중에 최고였어.

말 고만하고 아래 사진으로 고고_








* 망미동 카페 '낙원다방'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19시

주말, 공휴일 1시 ~ 20시


(월, 화 휴무!)





전화번호 


: 051-757-5540





지도 




















# 망미동 '낙원다방' 메뉴













우리는 말차우유, 딸기스무디, 아인슈패너


그리고 당근케이크로 주문!








(▲ '당근케이크'가 등록 안되어 있어서, 가격 맞춘다고 저러케 찍으셨음.)








   

















# 망미동 '낙원다방' 먹방







꺄악- 비쥬얼 무엇?!!!


이뻐서 다들 사진 두다다 찍음ㅋㅋㅋ













사진은 이제 시작이지_ㅋㅋㅋㅋㅋㅋ











# 말차우유 (6,500), 딸기스무디 (6,500), 아인슈패너 (6,000)







내껀 말차우유! 진~한게 존맛.




유리병에 든 말차우유를 얼음이랑 녹차 아이스크림이 든 컵에 따라 마시기_


꺄아악

녹차 아이스크림까지 있는줄은 몰랏다규~ㅋㅋㅋ♡







   











▼ 요건 아인슈패너!




사진찍으려면 아인슈패너가 젤 예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규 못먹게하고 우리들 계속 사진 찍음ㅋㅋㅋㅋ

















# 당근케이크 (10,500)







대망의 당근케이크..! 진짜 핵존맛....ㅜㅜㅜ


내가 먹어본 당근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어ㅜㅜㅜ

역대급이당!




다만 가격이 쎄서 아숩~

그래도 추처언!ㅋㅋ

















▼ 시킨 메뉴 중에서 제일 예쁜 애 둘 데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또 왕창 찍어쩡





















# 망미동 '낙원다방' 둘러보기







# 입구 포토존







▼ 인스타 보면 여기서 다들 사진 마이 찍디라 ㅋㅋㅋ





























# 방







낙원다방에서 제일 핫한 공간인 방이다!




미닫이 문 틈새로 보이는 하얀 커텐이 하늘하늘~


비록 바깥 풍경이 이쁘진 않지만 걍 인테리어가 넘나 내 스탈이야ㅋㅋ








   



















# 인생샷, 존예샷 포토존







'낙원다방' 포토존하면 제일 대박은 이 공간이지_


방 안 구석에 있는 공간인데 사진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예쁘게 나와....!




인생샷, 존예샷을 찍고싶다면 여기로_














눈여겨 보고 있다가 자리 비자마자 무브무브!ㅋㅋㅋㅋㅋㅋ

결국 운좋게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


아 행복해!ㅋㅋㅋ




그래도 센스있게 적당히 있다가 나와줬음!!!


이런 핫한 공간은 너무 오랜 시간 차지하고 있지 말긔~*

너도 나도 행복하자규!ㅋㅋㅋㅋ♡













사진을 어케 찍어도 이뿌게 나오니까 신나서

서로 돌아가면서 사진찍고 단체샷 찍고 난리난리ㅋㅋㅋㅋㅋㅋ




살짝 어둑어둑해지면 분위기가 더 산다..!ㅜㅜㅜ♡











# 화장실







'낙원다방' 가면 화장실도 들럿다 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존예_







   














.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 싶다.

당근케이크 비싼데 또 먹고 싶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