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덕천 '커피 요정' :: 분위기 좋은 카페

by 럽큐 2019. 1. 29.
반응형

# 덕천 '커피 요정' :: 분위기 좋은 카페 #














덕천 '커피 요정'하면 떠오르는게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가 예쁜', '조용한' 카페다.

그래서 덕천 예쁜 카페 추천해줄래? 하면 여기가 요즘 제일 먼저 떠오른당.


공간도 넓어서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예쁘다ㅜㅜ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와서 또 조하 ㅋㅋ


덕천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커피 요정' 카페 추천!








* 덕천 '커피 요정' 정보










. 운영 시간 


월-토 : 11시 - 24시

일 : 12시30분 - 24시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 


: 010-7396-0688






지도 




















# 덕천 '커피 요정' 메뉴














시즌메뉴인 베리베리요정와플이랑 아메리카노


주문 완료!
























# 덕천 '커피 요정' 먹방







# 베리베리요정와플 (9,000) / 아메리카노 (3,500)







시즌 한정 메뉴라서 주문한 베리베리요정와플!


딸기 넘 좋아!













크아- 그림일세, 그림.




내가 이래서 흰 천, 흰 테이블을 좋아함ㅋㅋㅋㅋ


막 찍어도 이쁨ㅋㅋㅋㅋㅋ







   







그리고 덕천 '커피 요정' 카페는

와플을 매일 직접 반죽하고 주문 시 바로 굽는다고 한당.













전반적으로 그리 달지 않고 싱싱했다.


그치만 난 달달한 딸기를 생각했다우ㅜㅜ

생각보다 딸기가 달지 않아서 살짝 아쉽




그리고 시간이 지나니까 생크림때매 빵이 살짝 눅눅해져..

애껴묵지말고 걍 빨리 묵자 ㅋㅋㅋㅋ

















# '커피 요정' 둘러보기







# 메인 테이블









   












   












▼ 내가 앉은 자리!



   







   

   










▼ 메인 테이블과 안쪽 테이블 사이에 놓인 장식품들!+_+












# 안쪽 테이블







▼ 요 거울을 넘어가면 안쪽 테이블이당!


    














▼ 그리고 여긴 안쪽 테이블 중에서도 핫한 프라이빗 공간 ㅋㅋ


하늘하늘 흰천이 너무 맘에 들어ㅜㅜ

근데 갈 때마다 자리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외 테이블








   













.


덕천에서 예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다면 덕천 '커피 요정' 카페 추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