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사직 카페 '오킷 커피' :: 싸고 맛있고 예뻐

by 럽큐 2019. 1. 31.
반응형

# 사직 카페 '오킷 커피' :: 싸고 맛있고 예뻐 #













사직 카페 '오킷 (O'kit) 커피'에 왔당.

전에도 왔었는데 그땐 문이 닫혀 있었다는-_ㅜ

가기 전에 인스타에서 휴무일은 아닌지 확인해보고 가기 추천요.


나 여기 맘에 든다 ㅋㅋㅋ

하양 커튼, 노랑 조명에 인테리어도 예쁜데다가, 맛있다!!! 게다가 싸! ㅋㅋㅋ


물론 언니가 무표정하셔서 살짝 무뚝뚝해보이셨지만♡ㅋㅋ 그래도 맛있고 싸고 예쁘면 됐지!!!ㅎㅎ


사직동에 예쁜 카페를 찾아서 기분이가 조으다.

그래서 신나게 포스팅 고고함니다.







* 사직 카페 '오킷 커피'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2시 ~ 22시




휴무 일정은 조금씩 변경되는 듯.

가기 전, 쉬는 날은 아닌지 인스타에서 확인해보시기^^


(인스타 : okit_coffee)







지도 




















# 사직 카페 '오킷 커피' 메뉴







음료 모두 3, 4천원대!!


싸다 @.@ !!! ♡

















디저트들.. 탐스러버..♡


먹고 싶었지만 난 밥먹고 왔으니까 차마 못 탐함. (담엔 꼭!)


















우린 아포가토 (4,500) & 녹차라떼 (4,000)로 주문 완료!























# 사직 카페 '오킷 커피' 먹방







# 아포가토 (4,500) & 녹차라떼 (4,000)







하악~ 막 찍어도 이뿌지 ♡


(갠시리 행복ㅋㅋ)














아포가토에 조리퐁?이 들어가 있는데 아포가토랑 진짜 찰떡 조합..!!!


존맛이었당ㅋㅋㅋㅋㅋㅋ




녹차라떼도 달면서도 그리 넘 달지 안코 살짝 텁텁한게 맛남ㅋㅋㅋ







   

















# 사직 카페 '오킷 커피' 둘러보기







흰 벽이랑 흰 커텐이랑 너무 이뿨ㅜㅜㅜ

내 스탈이얌ㅋㅋㅋ


노란 조명 덕분에 아이보리 색 같기도 하면서

따뜻한 느낌♡







   


   







여기가 카페 문 열면 바로 보이는 메인 공간이다









   










노랑 조명 + 하양 커튼 진짜 심멎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옆쪽에 공간이 하나 있는데 요런 느낌이당_


(테이블 3개 놓여 있음.)







   











▼ 요긴 또 다른 공간!


(여기도 테이블이 3개 있었다.)




















.


예쁘고, 심지어 맛있고, 뭣보다 싸..♡

사직동 카페 찾는다면 '오킷 카페' 추천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