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맛집 '대독장' :: 김치찌개, 셀프 계란후라이

by 럽큐 2018. 12. 31.
반응형

# 동래 맛집 '대독장' :: 김치찌개, 셀프 계란후라이 #














동래 맛집 '대독장' 김치찌개!

여긴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해먹을 수 있게 돼있다!

(포장은 밥 위에 계란후라이 1개 얹어줌.)


그리고 귀리밥을 제공한다는 점.

무엇보다 김치찌개 맛이 정말 딱 누구든 좋아할 김치찌개 맛임. (뭐지?ㅋㅋㅋㅋ)

맛있어.


대독장 김치찌개 묵고 반해서 최근 2주 동안 4번 갔다옴요.







* 동래 '대독장'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22시





전화번호 


: 051-558-1685





지도 




















# '대독장' 메뉴







우린 당연히 메인인 '김치찌개 정식'으로 주문!

























# 동래 '대독장' 김치찌개







▼ 음식 나오기 전에 맛나게 묵는 법부터 정독해볼까아!?










찌개 나오면 3~5분 정도 더 끓여 먹으면 된단당~

테이블에 있는 김가루랑 참기름을 밥에 넣고, 찌개랑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cf. 라면사리는 찌개 맛을 저하시키기 땜에 맨 마지막에 육수와 함께 끓여 먹으래요.)











# 김치찌개 정식 (1인 7,000)







꺅- 도착!


김치찌개 양도 둘이서 먹기 배부를 정도로 딱 좋았다♡













첨에 여기 왔을 때 신기했던게 밥통을 통째로 주는거였당!

밥통 한개가 딱 2인분 양인가봄.


(우앙 내 스탈 ㅋㅋㅋ)




거기다가 밥도 몸에 좋은 귀리밥이야!!!


(잡곡밥 싫어하는 분들은 패스!ㅋㅋ)













김치찌개를 한 5분 정도 더 끓이는 동안

밥을 밥그릇에 나눠 담고~ 계란 후라이 해오기!!

















# 계란후라이 셀프코너







매장 중앙에 '계란 셀프 코너'가 있다!














총 3대가 있는데

빈 자리에서 후라이판에 식용유 두르고 계란 촥촥 구워주기 ♡




두당 2개씩은 무주야지?!

(근데 살짝 눈치는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위에 얹어서 먹어주면 꿀맛!!!













계란후라이도 해왔겠다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ㅋㅋㅋㅋㅋㅋ




이 집 김치찌개 진짜 매우 맛있어ㅜㅜㅜ

맵지 않고 진한 김치찌개 국물!! JMT


고기 양은 작지만 고기도 넘나 맛있어어ㅜㅜ






















# 동래 '대독장' 둘러보기











▲ 저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있음.













.


대독장 김치찌개 맛에 반해서

나는 이 집을 최근 2주 동안 4번이나 갔다고 한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