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 :: 고기 구워주는 집

by 럽큐 2019. 1. 8.
반응형

# 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 :: 고기 구워주는 집 #
















부산 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에 왔당!

사직동 사는 친구가 맛있다고 주구장창 떠들어 댔는데 이제야 왔다 ㅋㅋㅋㅋㅋ


한껏 기대하고 먹었는데도 레알 핵 맛있었다.. 실망 않음!

게다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다 구워주신다. 엄청 편했옹~!

(난 고기 구워주는 집이 좋아....ㅋㅋㅋ♡)


다만 아쉬운건 불을 끌 때 냄새가 좀 많이 난다는 거다ㅜ

몇 분 지나면 가라앉지만 갠적으로 그 몇 분 동안이 힘들었다는거-_ㅜ

이거 빼고 맛은 진심 최고. 맛있어서 또 갈거임ㅋㅋ








* 부산 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6시 ~ 새벽 1시





전화번호


: 051-506-1817





지도 





















# '류가네 더덕삼겹살' 메뉴







# 메뉴







단일 메뉴로 더덕 삼겹살만 있다!



 











이모님이 소짜는 2인분이라고 하심.


소짜 할까 대짜 할까 하다가

살 빼야하니까 소짜로 주문!ㅋㅋㅋ


(여기에 공기밥 2개 추가)














# 둘러보기







공간이 그리 좁지도 넓지도 않음.


테이블은 10개 정도 되는듯 했다.













▼ 벽에 붙어있는 더덕 효능도 살짝쿵~*




















# '류가네 더덕삼겹살' 먹방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다 구워주신당!!


"잘라놓은거 익혀 드세용~"




지글 지글 소리랑 연기 올라오는 거랑.... 아 또 묵고싶아ㅜㅜㅜ











# 더덕삼겹살 (소 25,000 / 대 35,000 )







기본찬이랑 더덕삼겹살!♡


(기본찬으로 번데기를 주는데 따끈따끈해서 맛났옹ㅎㅎ)















▼ 소짜 시키면 고기 4덩어리가 나온다.















▼ 밥도 2공기 시켰지!


밥 시키면 시락국이랑 김치랑 나물 반찬도 추가로 갖다 주신당.




김치가 시~원한게 맛있었옹~><















아저씨 한 분이랑 이모님 한 분

돌아다니시면서 이 테이블 저 테이블 다 잘 구워주심♡














(근데 아저씨가 고기 구우면서

"여기 첨 왔어? 소짜는 적어!"라고 아주 따끔하게 혼내심-_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네요 혼내지마요~


근데~ 내 돈 주고 내 맘대로 양도 몬 정하나? 흥ㅋㅋㅋㅋㅋㅋ

삐뚤삐뚤!!! 흥흥ㅋㅋㅋ




구래도 맛있으니까 담엔 대짜 시켜야징ㅋㅋㅋ)















아저씨 曰 "이제 안와요잉~"


이제 먹어도 된다는 뜻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압!!! 드디어 고기다 고기!!!><















잘 구워진 삼겹살이랑 더덕이랑 한 입에 쏙!!!


아 리얼 존맛탱....ㅜㅜㅜ

둘이 진짜 환상의 궁합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




더덕 양념이 아주 그냥 끝내준다....ㅜㅜ

고기랑 더덕은 부드러운게 말할 것도 없고ㅜㅜㅜ


걍 꿀떡 꿀떡 넘어감.

(이래서 2인분이 작다고 한거규나?!ㅋㅋㅋㅋㅋㅋ)







먹고 소리질뤄~~~















근데 엄청 맛나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냄새가 확~

이게 뭔 냄샌지 알아내려고 돌아다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우리가 앉은 테이블이 구석에 있어서 나는 냄샌가? 싶었는데

불 끈 우리 테이블에만 요상한 냄새가 나길래 불 꺼서 나는 냄새란걸 알아쒀-_ㅜ


이 냄새가 우린 진심 너무 지독ㅜㅜㅜ해서 코 막고 먹음.




몇 분 지나면 없어지는 냄새라서 그나마 다행이었는데

계속 났으면 지옥이었을듯.









냄새나도 clear~*

겁나 맛있으니까 clear~***















.


삼겹살 땡긴다면 더덕삼겹살 강추!

사상 '류가네 더덕삼겹살' 맛집 인정하오ㅋㅋㅋㅋㅋ


다만 불 끌 때 냄새가 좀 나는거 감안하시긔ㅜ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