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상 맛집 '60년대식 소금구이' :: 연탄구이

by 럽큐 2019. 1. 7.
반응형

# 사상 맛집 '60년대식 소금구이' :: 연탄구이 #












크으 고기가 맛난 '60년대식 소금구이' 식당!


아 진짜 입에 넣자마자 감탄사가 크으~

원래 맛집인거 알았지만 입에 넣어보니 진짜 맛집이네.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자체에 양념?이 되있나봐 고기만 먹어도 맛나!

다만 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ㅋㅋㅋㅋㅋㅋ


사상 '60년대식 소금구이' 포스팅 고고_







* '60년대식 소금구이'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7시 ~ 23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317-6668





지도 




















# '60년대식 소금구이' 메뉴







# 메뉴













맛집의 기본 정석, 단일 메뉴!


'60년대식 소금구이'에서는 only 소금구이만 판다! oh~








▲ 생고기 3인분 + 햇반 2개 + 시락국 1개 시킴.


(첨에 생고기 2인분만 시켰다가 넘 맛있어서 추가로 1인분 더 시키찌~ㅋㅋㅋ)











# 둘러보기







1층, 2층이 있는데 1층엔 테이블이 5자리 있옹!


장소가 협소하니 참고_


























# '60년대식 소금구이' 먹방







# 기본찬


















# 소금구이 (1인 11,000)







주문한 생고기 2인분 도착!


구워볼까요?!

(직접 셀프로 구워야 함.)












펼치지 말고 이대로 뭉친 상태에서 구워야 한댄다!

사장님이 당부하심ㅋㅋㅋㅋㅋ




연탄이라서 고기를 하나 하나씩 구우면 금방 말라버리기 때문이라고.













근데 굽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ㅜㅜㅜ

팔도 아푸고~ 빨리 묵고싶고오~ 침 줄줄











# 소금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_ 묵자!


너무 바싹 익히면 뻑뻑해진다고 지금 요 정도에서 묵으면 된단당.

(너무 두툼한 고기만 불판에 더 두면 될듯_)













① 첨엔 고기만 먹어보기




젤 처음엔 고기만 먹어보라카셔서 밑반찬없이 고기만 먹었는데 진짜 real 맛있음!!!




두툼한 고기 안에 육즙이 줄줄~


그리고 고기에 기본 양념이 되어있는듯?!

연탄 불맛이랑 아주 그냥 존맛탱!!!













▼ 특히 요 간장이 너어무 맛있어ㅜㅜㅜ

밥에 간장만 비벼먹어도 맛잇을듯.


(그나저나 고기 모양이 한국 지도랑 똑닮..+_+ 헐ㅋㅋ)












밑반찬이랑 고기 같이 맛보기~*




이젠 고기랑 밑반찬이랑 같이 먹어보자.




밑반찬들이 고기랑 궁합이 다 잘맞다!!!


▼ 사장님이 안 맞는거 빼고 맞는거 넣고 하다보니 요 밑반찬들이 베스트라고ㅎㅎ

인정. 다 잘 맞음.
















# 햇반 (1,000) / 시락국 (2,000)







밥 먹고 싶어서 메뉴판 봤는데 햇반있길래 햇반 2개랑 시락국 1개 시킴.


햇반? 순간 뭐지했는데 진짜 햇반 돌려주신당 ㅋㅋㅋㅋㅋㅋ

전자렌지 '띵' 소리와 함께 밥 도착!








(1개 시켜도 센스있게 시락국에 숟가락 2개 꽂아주심ㅋㅋㅋ)









▼ 아아 너무 맛있어서 생고기 1인분 추가로 더 시켰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clear~*













.


연탄 고기가 땡긴다면 사상 '60년대식 소금구이' 추천ㅋㅋㅋㅋ

다만 셀프로 굽기 싫거나 빨리 먹고프면 패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