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부산 '영화의 전당' :: '하늘연극장' 좌석 tip

by 럽큐 2019. 1. 28.
반응형

# 부산 '영화의 전당' :: '하늘연극장' 좌석 tip #














최근에 <1976 할란카운티> 뮤지컬을 보러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 연극장에 다녀왔다.

(서승원님이 메인이셨는데 진짜 내가 들은 노래 중에 역대급... 목소리도 좋고 노래를 진심 너무 잘불러! 계속 소름ㅜㅜㅜ)


여기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앞으로 공연 보실 분들을 위해 좌석 tip을 쓰음.


친구는 VIP석 1층 2열에서 봤고, 우린 R석 1층 8열에서 봤음!

요 두 좌석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








* '영화의 전당' 정보




안내센터 이용시간


: 매일 9시 ~ 20시





전화번호


: 051-780-6000





주차장 (8시 ~ 23시)


- 기본요금 : 30분 이내 출차 시 무료 / 초과시 30분당 1,000원


- 영화관객 : 3시간 이내 출차 시 무료 / (단, 야외상영회 관객 2,000원)


- 공연관객 : 4시간 이내 출차 시 무료


- 일일요금 : 15,000원





지도 















#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좌석 Tip







# '하늘연극장' 좌석배치도





















# ① 좌석 : 1층 8열 (R석)







우리 좌석은 VIP석 다음인 R석!


1층 8열 11, 12번













▼ 내가 앉은 곳에서 요 정도?


멀지도, 엄청 가깝지도 않은 위치였다.




나는 눈이 좋아서 (양쪽 1.2) 연극배우들 표정이 다 보여서 좋았는데,

친구는 표정이 완전 또렷하게 다 보이진 않았다고.

















# ② 좌석 : 1층 2열 (VIP석)







또 다른 친구는 VIP석인 1층 2열에서 봤다는데
맨 앞좌석인 1열은 생각보다 무대 셋팅이 높아서 목이 아플것 같았다고!

극마다 무대 세팅이 달라지니 후기를 보고 자리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다.






공연 광인 친구의 말에 의하면
그래도 왠만하면 바로 앞이 벽이 아닌 이상 VIP 1층 1열을 추천한다고..ㅋㅋㅋ

(그래도 난 갠적으로 넘 비싼 'VIP석'보단 'R석' 앞을 선호ㅋㅋㅋㅋㅋㅋ
1층을 벗어나긴 싫으다.)
















# 오케스트라 존







나는 걍 음악 틀어놓은줄 알았는데!!!


우아~

실제로 악기를 연주하고 계셨다능!




어쩐지 뮤지컬 시작하기 전에 지휘자가 인사를 하더라니!

(웬 지휘자???? 어리둥절 했음ㅋㅋ)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직접 오케스트라 연주를 한거였다!!!







(▲ 공연 끝나고 궁금해서 봤지 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오케스트라 존ㅋㅋ)







연기자들도 연기할 맛 더 나긋드라~


물론 듣는 우리도 엄청 좋았고 ㅋㅋㅋㅋ

(첨에 모르고 들을땐 음질 겁나 좋다고만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공연 보실 분들을 위해

우리가 앉은 좌석을 공유해 봄.


좋은 공연, 좋은 좌석에서 즐감하세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