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부산 '사직 실내 수영장' 후기 :: 소소한 팁들

by 럽큐 2019. 1. 5.
반응형

# 부산 '사직 실내 수영장' 후기 :: 소소한 팁들 #














2019년 새해 목표 중 하나인 수영 배우기! (물에 빠졌을때 목숨 부지하려고ㅋㅋ)

드디어 시작한당!


사실 수영 배우는 것도 처음이고, '사직 실내 수영장' 이용도 처음이라

강습 신청하는 것부터 실제로 다니면서도 한껏 갈팡질팡했다 ㅋㅋㅋㅋㅋㅋ


'사직 실내 수영장'을 다니면서 알게된 나름의 팁들을 나와 같은 님들을 위해 헌정햅니다 ㅋㅋ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스타뜨! 즐기자요!!








* '사직 실내 수영장' 정보







. 운영 시간표 & 강습 신청 일자








강습비


- 월 회원 : 어른 60,000원 / 청소년 55,000원 /  어린이, 노인 50,000원

- 분기(3개월) 회원 : 어른 160,000원 / 청소년 145,000원 / 어린이, 노인 130,000원


여기서 여자는 생리 때문에 10% 할인해줌!







주차안내







지도 




















# '사직 실내 수영장' 강습 신청







# 강습 신청 방법 (온라인)







사직 실내 수영장 홈페이지 접속 (아래 사진 클릭 시 홈피 이동▼)


우선 '회원가입'부터 하고!





매월 20일, 21일 새벽 6시 ~ 22시에 신청 가능하다.




그리고 엄청 빨리 마감된다!!!

나도 새벽 5시 40분부터 로그인하고 기다리고 있었다는.


광클 (미치게 빠른 클릭) 필수!







 카테고리에서 '수영 강습' → '온라인강습예약접수(사직)' 클릭!








'사직실내수영장 수영강습' → '예약하기' 클릭!






'예약하기'를 누르면 강습 시간대, 급수 (초급~고급) 등을 선택하게 되어 있다.

자기한테 맞게 선택하면 됨!







신청 완료!







결제 방법


결제는 직접 현장에 방문해서 결제하는 방법 밖에 없다.


새벽 6시부터 결제 가능하다. (월요일은 휴무!)

22일 ~ 25일 사이에 결제 완료해야 함!!!



(여자는 생리 때문에 10% 할인해줌!!!)











# 출석 카드 등록







그리고, '⑤ 현장 결제'하러 갔을 때 매표소에서 '출석 카드 등록'을 하자.


출석 체크를 카드로 하거등!




현금으로 결제했다면, 교통카드 등에 출석 카드로 등록 신청하면 되고,

신용카드로 결제했다면, 그 신용카드가 출석 카드가 된다.


신용카드로 결제했어도 다른 교통카드로 변경 가능하다.

(나도 이 신용카드를 잘 들고다니지 않아서 교통카드에 다시 카드 등록했다능!)

















# 부산 '사직 실내 수영장' :: 소소한 팁들!







Tip ①. 준비물







① 수영 관련 용품 : 수영복, 수모, 수경




-  수영복 종류

: 수영복은 원피스로 준비하면 된다.

아무도 비키니만 입은 사람 없었엉~ 비키니 입은 사람도 그 위에 래쉬가드 입고 있더라는.




- 인터넷 구매

: 요새 인터넷에서 수영복 사면 서비스로 수모, 수경 챙겨주는 데가 많음!!!


(나도 11번가에서 수영복 싸게 사고 수모, 수경 서비스로 받앗지이!ㅎㅎ)




참고로, 사직 실내 수영장 1층에서도 수영복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새벽 6시에는 문 닫혀있음_)








 샤워 용품 : 수건, 샤워 용품, 헤어 드라이기 (+ 개인 슬리퍼)




- 걍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고 다 챙겨가면 됨.




- 헤어 드라이기!

: 나 헤어 드라이기 없는지 모르고 걍 갔다가 안절부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행태를 보고 인심좋은 아주머니가 빌리주따!♡











Tip ②. 대중교통 이용







버스


'사직 실내 수영장' 바로 앞에 오는 버스있음.








지하철 (3호선)


지하철은 좀 걸어야하는데 (약 10분)

'사직역'보다 '종합운동장역'이 조금 더 가깝다.


종합운동장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됨.












Tip ③. 수영장 이용 방법







① 가면 제일 먼저 매표소에서 출석체크를 해야한다.





▼ 들어가려는 줄이 이렇게나 길었다는_ㄷㄷㄷ








② 자기 차례가 되면 카드 단말기에 본인 카드를 갖다 대면 된다.

(결제한 신용 카드 or 등록한 교통카드)


그러고 나서 옆에 있는 목욕탕 사물함 키를 가져가면 됨.









탈의실 입장!


탈의실에 들어가서 샤워하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입장하면 끗!












Tip ④. 샤워기







사람은 많은데 샤워기 댓수는 적어서 사람이 미어터진다.

뒤에 서서 기다리기도 많이 하고, 그냥 같이 씻기도 함;;ㅎㅎ


그러니 시간을 넉넉히 잡는걸 추천.











# 참고) 강습 단계 안내


















.


수영 배우려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당_

물개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