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삿포로 버스 투어 '비에이' :: 청의 호수, 마에다 신조 갤러리

by 럽큐 2019. 2. 18.
반응형

# 삿포로 버스 투어 '비에이'

:: 청의 호수, 마에다 신조 갤러리 #














나는 뚜벅이 여행자라 삿포로 투어를 (비에이, 후라노, 흰수염폭포 등) '버스 투어'를 이용해서 다녀왔다.


여러 종류의 '버스 투어 업체'가 있는데 그 중에 본인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당.

굳이 특별한데 엄슴ㅋㅋㅋㅋ 그래서 난 걍 싸고 내가 가고픈 경로로 가는 곳을 골랐다. (당시 싸서 '흰그림자 버스 투어'로 신청함.)


그래서 난 오늘 버스 투어 업체에 대한 포스팅보다는, 버스 투어로 갔던 곳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 '비에이'와 관련해서 팁과 함께 포스팅해볼까 한다.


'비에이 사이다 병'과 함께 한ㅋㅋ 비에이 후기 고고!








# 삿포로 버스 투어 中 '비에이'







# 청의 호수 '아오이 이케'







대망의 '아오이 이케'!

청의 호수당!!!+_+








   







청의 호수 '아오이 이케'는

인근 온천에서 나오는 미네랄 성분 때문에 물 색이 저렇게 곱게 파란거라고.


곱다 고아













에메랄드 빛 호수를 직접 눈으로 보다니!

행복했고 신기했고 좋았고!!!











# TIP) 비에이 사이다!







TiP)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팁을 주자면,

근처 식당에 아마 대부분 '비에이 사이다'를 팔거다.


이거 꼭 시키자.







   










갠적으로 난 탄산 음료 별로 안좋아하는데 샀다.


이게 다 병 때문이다 ㅋㅋㅋㅋ







별거아니지만 요 병이 사진 찍는데 한  해줌♡ ▼

(나는 병 땄지만, 아예 따지 않고 새걸 들고가서 찍으면 더 예쁠듯_)













힝.. 병 너무 예뿌지 않아?


핵사이다 병 치고 너무 곱자나ㅜㅜㅜㅋㅋㅋㅋㅋㅋ♡














요 사이다 병 하나로 사진 찍는다고 시간 가는줄도 몰랐다.


찍는 것마다 그림이여~

사진 찍을 맛이 난다!!!












약속된 시간에 맞춰 돌아가야하기 때문에 마음이 더 바빴다.

(모든 투어의 함정-_ㅜ 더 있고 싶은데 가야해ㅋㅋ)


요기 함만 더 찍고 가야지!

하고선 열장씩 찍음.











▼ 아참, 여기 비에이 거리 지도 배포되어 있길래 찍어봄.


















# 그 외







비에이 그 외의 지역도 사진으로 조금씩 남겨봄니다







# 마에다 신조 갤러리 '탁신관'







사진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여기 '탁신관'에 가보자!


삿포로를 사랑한 사진가, 마에다 신조의 갤러리다.












내 친규는 마에다 신조를 사랑해서

오직 이 갤러리 하나만으로 삿포로 여행을 갔었다능_


덕분에 나도 좀더 애정어린 눈으로 관심있게 봤다.




물론 사진도 기가 막히게 아름다웠다.


(cf. 내부 촬영 불가합니다.)











# 팜도미타







역시 팜도미타는 7, 8월 여름이 젤 예쁜듯 하다.


6월에 갔더니 생각보다 듬성듬성하고 꽃이 많이 안펴서 실망했따ㅜㅜㅜ



















.


저처럼 뚜벅이 여행자는 '버스 투어'로 가시길 추천합니당^^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