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 오하요 우유 푸딩

by 럽큐 2019. 2. 19.
반응형

#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 오하요 우유 푸딩 #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하면, 단연코 '오하요 우유 푸딩'!!!

내가 내가 이 푸딩 찾니라고 개고생했다 ㅋㅋㅋ


덕분에 별의 별 푸딩을 다 먹어봤는데 역시 이거이가 베스프 오브 베스트!!!

내가 내가 드뎌 이 푸딩 찾았을 때의 기분이란.... 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


내 첫 혼자 일본 여행이 3년 전 '오키나와'였는데 그때 이 푸딩을 우연히 먹었드랬다.

먹고 깜짝 놀래서 일본 푸딩은 다 이렇게 맛있는줄 ㅋㅋㅋㅋㅋㅋ (아님. 얘가 걍 미친거임.)


그 후로 이 푸딩 먹을라고 찾아봤는데 이름도 모르고 사진 찍은것도 날아가서ㅜㅜㅜ

그러다 이번 훗카이도 여행에서 드디어 발견했다!!!ㅜㅜㅜ


나는 일본에 요거 먹으러 간다_








* '오하요 우유 푸딩' 정보





. 파는 곳


: 일본 편의점


(나는 패밀리마트에서 구매)






종류 


: 우유 (빨강 글자), 카라멜맛 (초록 글자), 커피맛 (파랑 글자)






가격


: 165엔+tax = 178엔




















# 오하요 우유 푸딩







고오급진 크림 치즈맛, 우유 맛이 난다!!!




달달 고소

미친듯한 부드럽












우유맛 푸딩이라고 되어 있는데

크림 치즈 맛도 나면서 하여튼 겁나 맛있다.... 이건 먹어보아야 해요ㅜㅜㅜ




입에서 녹아 없어짐.

절로 목젓을 향해 돌진_




진짜 세상을 다 가진 맛이다.


나만 맛보기 아쉽다ㅜ 일본 간다면 한번 먹어보시기_♡













.


하아... 

'오하요 우유 푸딩' 먹으러 또 일본 가고 싶다.


내사랑 오하요 우유 푸딩을 피날레로 (그만큼 사랑해, 오하요♡)

일본 훗카이도 여행기 끗_^^








<훗카이도 여행 시리즈 - '오타루'>


   


   


   







<훗카이도 여행 시리즈 - '삿포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