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동래 사직 카페 '고래 2.0' :: 크로와상

by 럽큐 2019. 3. 13.
반응형

# 동래 사직 카페 '고래 2.0' :: 크로와상 #














길가다가 꼬신 빵 냄새에 홀려서 우연히 들어간 동래 사직 카페 '고래 2.0 커피엔 크로와상'.


냄새에 걸맞게 크로와상 짱맛!

빵만 맛있겠지 했는데 음료도 맛있어서 놀랬쟈냐


투박한 인테리어? 때미네 갈까 말까 망설였는데ㅋㅋㅋ 가길 잘했당.

역시 외관이 다가 아니여


'크로와상'하면 생각날듯 하다. 지금도 윽쑤로 생각나








* 사직 카페 '고래 2.0'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2시


(명절 당일 휴무)





전화번호 


: 051-502-0667





지도 





















# '고래 2.0 커피엔 크로와상' 메뉴







돌체라떼, 딸기 스무디

플레인 크로와상 으로 주문!


(초코 크로와상도 먹고 싶었는데 다 팔려서 몬 무따ㅜ)























# '고래 2.0' 커피 엔 크로와상







# 플레인 크로와상 (7개 2,000)







근처 합천 돼지국밥에서 이미 한 그릇하고 온 뒤라 배가 불러서

(아참, 합천 돼지국밥 돈 올랐다 비싸짐 -_ㅜㅋㅋ)




(돼지여도 돼지 사람인지라) 빵은 포장했당.












포장하면 ▼ 요로케 종이 봉투에 담아서 주신다.




추운 겨울, 종이 봉투에 투박하게 싼 군고구마를 품에 안고, 집에 있는 가족들에게 꺼내줄 때

그 따순 느낌이어서 몬가 기분 죠아씀ㅋㅋㅋ

(뭐징? 변태 티 남?)













플레인 크로와상은 총 7개 들어가 있당.


그래도 맛은 보자고 1개씩만 빼서 먹고, 6개는 집에 가져갈 계획이었는데

역시나 더 뭇다 ㅋㅋㅋ

(몇 개 들고갔는지는 부끄러우니 비밀)







미니 크로와상이라 크기가 아기자기하다.


작기도 작지만 맛있어서 순삭














바삭 촉촉 고소 ♡











# 돌체라떼 (3,500) / 딸기 스무디 (3,500)







내껀 돌체라떼!

아, 이거 겁나 맛있다!!!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먹으니까 칭규가 그리 맛나냐고 ㅋㅋㅋㅋㅋ

응 맛있어 건들지마













딸기 스무디도 친규 몰래 맛봤는데 ㅋㅋㅋ

부드럽고 달다리한게 요것도 괜찮았당!

















# '고래 2.0 커피엔 크로와상' 둘러보기







# 카페 둘러보기







공간이 그리 넓지 않다.


창가에 1자 테이블이랑

2인용 테이블이 4개있었다.




















# 기타







아, 나 요게 너무 예뻤엉

너무 맘에 들었엉

가져가고 시퍼썽


나도 나도 이거 사고 싶어 ㅋㅋㅋ













가져가진 못하고 (철컹철컹ㅋㅋㅋ) 사진은 엄청 찍어 왔지♡












최근에 읽은 '방구석 미술관' 이란 책

▼ 요 '에곤 실레'랑 '클림트' 얘기가 나오는데 너무 멋있는 분들이당ㅜ 존경합니다 ㅋㅋㅋ♥




(친구한테도 신나서 설명해줌. 아는 척 오짐ㅋㅋㅋ

여기 내 블로그에도 떠들고 싶은데 짱나 할까봐 참겠습니당♡


미술에 대해 저처럼 1도 모르는 초보도 재미나게 술술 읽히는 좋은 입문용 책이예요)





















.


어쩌다보니 미술작품으로 끝나긴 했는데 마무리는 크로와상 짱맛, 돌체라떼 짱맛.

동래 사직 카페 '고래 2.0' 커피엔 크로와상 또 올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