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사직동 카페 '덱스 커피' :: 카페 라떼 맛집

by 럽큐 2019. 3. 8.
반응형

# 사직동 카페 '덱스 커피' :: 카페 라떼 맛집 #














사직동에 이런 카페가 있네?? 하고 가본 '덱스 커피' ㅋㅋㅋ

3층짜리 개인 카페였다.


일단 넓고 쾌적해서 좋아.

무엇보다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어서 더 좋았엉ㅋㅋㅋ

내 모공은 소중하다규


넓직한 카페가 땡긴다면 추천, 사직 야구장 근처 카페 추천, 카페 라떼 추천.

갠적으로 레드벨벳 케익 비추천.







* 사직동 '덱스 커피' 정보





   


주차 공간이 좁다.


(인스타를 보니 차 3대 정도 밖에 몬들어온다고 함. 그것도 저녁 6시면 인근 주민한테 줘야한다고) 






. 운영 시간 


: 평일, 일요일 11시 ~ 22시

토요일 11시 ~ 23시


(1월 1일 휴무)






전화번호 


: 051-715-3513






WiFi








지도 





















# 사직동 '덱스 커피' 메뉴







# 음료 메뉴







우린 카페 라떼말차 라떼로 주문! (굿 초이스!!)

















# 디저트 메뉴







하악- 요거 고르기가 어려웠다! 다 맛있어 보여. 다 탐나!ㅋㅋㅋ


걍 서로 마음에 드는거 하나씩해서 2개 고름ㅋㅋ




초콜렛 스콘이랑 레드벨벳 케이크로 초이스! (했으나 실패)










   











# 영수증







여긴 특이한게 영수증을 예쁜 종이지갑에 넣어준당+_+

여심 저격 빵야빵야 ㅋㅋ




나중에 빵이랑 더 시킨다고 또 주문하러 갔을 때

재활용하시라구 아까받았던 종이지갑 다시 드렸쩡ㅋㅋㅋㅋ (나 잘했죠?)







   




총 19,200원 지출!











종이 지갑이랑 진동벨을 들고 2층으로 무브무브!




   

















# 먹방







이히히

▼ 2층에 내가 앉은 자리.




요기 덱스 커피가 맘에 들었던것 중 하나는 조명!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어서 얼굴이 산다 ㅋㅋㅋ







   











# 말차 라떼 (5,000) / 카페 라떼 (4,700)







이야- 여기 음료 맛있쩡!!


특히 카페 라떼 진하고 고소하고 달고! 맛있다!!! 강추우!




(△ 저걸 입으로 소리내서 말하면서 먹었긔. 감탄했다긔)

















레드 벨벳 케익 (6,000) / 초콜릿 스콘 (3,500)







여기 디저트 맛나다고 해서 기대를 해서 근가 so so였엉.


레드벨벳에 빨간색 부분 빵?이 건조해서 걍 부스러져-_ㅜ








   

















# 사직동 '덱스 커피' 둘러보기







층마다 요래 이뿌게 꾸며놨네?

오구오구 이뽀







(1층)


(2층)


(3층)











# 덱스 커피 2층







내가 머무른 장소이니만큼 사진이 많은 2층 ㅋㅋㅋ







   

   







사진처럼 가운데 단체석이 커다랗게 자리 잡고 있고

창가 쪽에 2, 4인석 테이블들이 쭈루미 놓여져 있당.


















# 덱스 커피 3층







3층은 보다시피 노키즈존.













타일을 붙여놓은듯한 테이블.

특이하당 이뿌당


그치만 뭔가 불편해 보여 ㅋㅋㅋㅋ 난 패스



















.


음료는 굿, 케익은 쏘쏘.

카페라떼 하면 여기 '덱스 커피' 생각날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