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광안리 카페 '세번째 서랍' :: 넘모 예뻐!

by 럽큐 2019. 4. 29.
반응형

# 광안리 카페 '세번째 서랍' :: 넘모 예뻐! #














광안리 카페 '세번째 서랍', 여기 예쁘다아!!!

노란 조명이랑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랑 너무 예쁘다아!


칠렐레 팔렐레 이쁘다를 연발하면서 사진 찍으면서 돌아댕김 (죄송함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굿즈도 팔고 있는데 넘모 예쁘다 ㅋㅋㅋㅋ 득템함.


카페인데 음식도 팔고 있따.

근데 음식 맛은 쏘쏘. 잉?ㅋㅋㅋ

(담엔 밥 말고 음료랑 브런치로 도전)








* '세번째 서랍' 정보







. 운영 시간 


평일, 일요일 : 12시 ~ 22시 30분 (여름 23시 30분)


화요일 휴무

(방학 기간 무휴)





전화번호 


: 070-8238-4587





지도 




















# '세번째 서랍' 메뉴













우린 C랑 D 주문

(치킨 가라아케 카레 & 돈까스 카레)
























# '세번째 서랍' 먹방







# C. 치킨 가라아케 카레 (12,800) / D. 돈까스 카레 (12,800)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부녀도 왔다갔다고 기대해서 구룬가?


양도 푸짐하고 예뻤지만

생각보다 느끼해쩌ㅜ


덕분에? 아메리카노 넘 맛있었당ㅋㅋㅋ




담엔 브런치로 먹어봐야겠다!














# '세번째 서랍' 둘러보기







아기자기

아담소담


넘모 내 스타일











# 부엌 옆 공간










서랍 인테리어 넘 느낌있자농~


여기 테이블 한 3~4개 있었던것 같은데

사람이 있어서 몬찍었당











# 통로 공간







여기에는 1자 테이블이 쭉~ 있다

역시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은 몬찍어써 ㅋㅋ




   












# 안쪽 공간







우리가 앉은 곳은 여기!




통로 쪽 1자 테이블에 앉아있다가 자리 비자마자 앉음ㅋㅋㅋ


넌 사장님께 자리 옮길 수 있냐고 물어보고,

나는 가방 들고 get set ready ㅋㅋ





   

   







핑크 벽지, 핑크 그림

애기재기하네♡


내 방이 이랬으면 좋겟다아!ㅋㅋ











# 굿즈 판매







여러가지 굿즈를 팔고 있었당


사장님이 직접 맹그신것도 있다고!!!+_+ 우오 금손







카페 입구랑 통로 곳곳에 요런 이뿐이들이 놓여져있다

결국 나는 샀다_


ㅋㅋㅋ










.


아기자기하니 이뻐서 좋았떤 광안리 카페, '세번째 서랍'

굿즈 구경하러 또 올듯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