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카페 '비밀정원' :: 플라워 카페

by 럽큐 2019. 5. 3.
반응형




꽃이 가득한 플라워 카페 서면 '비밀정원'!

서면 돌아다니면서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눈여겨 봤었는데 들어온건 첨이_


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기 맘에 들어하실듯.

인테리어는 말할 것도 없고 음료도 나름 괜춘했다!




* 서면 '비밀정원'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0시 ~



전화번호 


: 051-804-0932



지도 










# 서면 '비밀정원' 메뉴


# 카운터


카운터도 이뿌다잉? 크~



친구한테 요 커텐▲ 걸쳐놓은 것도 예뿌다고 난리 난리 ㅋㅋㅋ

사진 찍고 난리 난리 ㅋㅋㅋㅋㅋㅋ

(나랑 놀아줘서 고마워 친규야)




# 메뉴판





돌체 라떼, 청포도 에이드

주문 완료!








# 서면 '비밀정원' 먹방


# 돌체라떼 (5,500) / 청포도에이드 (6,500)



꺅-

저 쪼그마한 쟁반?도 넘나 귀엽당 ㅋㅋ



쟁반에 들어가 있는 꽃도 예뻥-_ㅜ

(요 꽃으로 한참을 찍었다지 ㅋㅋㅋ)



돌체라떼 딱 스벅에 그 돌체라떼 맛이당!

달다리~하니 굿ㅎ


청포도에이드는 너무 맛이 쎄서 내 입엔 별루-_ㅜ






# 서면 '비밀정원' 둘러보기



▲ 카페 안쪽 공간


▼ 카페 입구쪽 공간





▼ 여긴 안쪽에서도 젤 구석 공간





군데군데 인테리어, 소품들도 어쩜 이리 이뿌오~?ㅎ

(우리집 인테리어도 요로케 하고 싶지만 내 손을 아니까 깔끔히 포기.

돈을 써도 안될 손 ㅋㅋㅋ)





# 옷 판매


카운터 맞은편에 요로케 옷도 판매하고 있었다.






.


플라워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비밀정원'도 추천요_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