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사상 엄궁 카페 '비상' VSANT :: 인테리어 굿, 맛은?

by 럽큐 2019. 5. 13.
반응형







사상에 예쁜 카페가 있다길래 온 '비상' VSANT.

도착하자 으리으리한 입구와 너른 주차 공간이 뙇ㅎㅎ


명성대로 넓고 이쁘다잉?!ㅋㅋ

낙동강 강변대로에 위치해 있어서 야경 구경하기도 좋을듯.

근데 음료가 맛엄써써-_ㅜ


인테리어 예쁜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음료 맛은 글쎄.







* 사상 엄궁 카페 '비상' 정보






주차공간 넓음.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24시





전화번호 


: 051-326-8080





지도 













# 사상 엄궁 카페 '비상' 메뉴







# 메뉴




나는 '샷그린티라떼'로 주문.

친규들도 하나씩 골랐음. (뭐였는지 까묵_ㅜㅋㅋㅋ)












# 베이커리




요로케 베이커리도 판다.

빵도 이뿌다잉?ㅋ




 







# 샷 그린티 라떼 (7,000)




솔직히 겁나 맛없었다..

내가 먹어본 그린티라떼 중 최악


닝닝ㅜ







내가 먹은 음료 값은 걍 인테리어 값인걸로..












# 사상 엄궁 카페 '비상' 둘러보기







# 둘러보기







인테리어는 아주 그냥 으리으리~! 크으

실내에 자동차 있는 클라스 보소~ㅎㅎ


(여긴 1층 사진인데 2층도 넓고, 3층엔 루프탑이 있음.)








테이블이 다 달라서 골라 앉는 재미가 있다우 ㅋㅋ













.


사상에 주차공간 넓고 인테리어 이쁜 곳을 찾으신다면 '비상' 카페.

맛은 패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