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대연동 맛집 '삼합불패' :: 돼지갈비, 김치찌개 조합

by 럽큐 2019. 6. 4.
반응형






대연동 맛집 '삼합불패' ('하동솔잎 삼겹살과 수제돈까스 김치찌개 맛집'으로 바뀜)

정보 찾아보지도 안코 그냥 발길 닿는데로 가다가 간판보고 들어감 ㅋㅋ

우리가 좋아하는 고기랑 김치찌개랑 다 잇길래 ㅋㅋㅋ


근데 우리 말고 손님이 한 테이블 밖에 없길래,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기우였지. 

겁나 맛있다고 소리 연발하면서 묵음 ㅋㅋㅋ (사실 저녁 9시여서 더 그랬던듯)


조용하게 먹기 좋았음 ㅎㅎ

맛집 하나 찾은거 같아서 기분이가 좋아 ㅎㅎ






* 대연동 맛집 '삼합불패' 정보







. 운영 시간


: 16시 ~ 새벽 5시





전화번호


: 051-622-4767





지도



(원래 상호명은 '삼합불패' 였는데

'하동솔잎 삼겹살과 수제돈까스 김치찌개 맛집' 으로 바뀜.

너무 길어서 나는 '삼합불패'로 부를랭ㅋㅋ)

















# 대연동 맛집 '삼합불패' 메뉴







돼지갈비 2인분 + 김치찌개 1개 시킴.

+ (김치찌개에 기본으로 밥이 1공기 나오길래) 공기밥 1개만 더 추가.


= 23,000원 지출




근데 김치찌개 서비스로 나온다는 말이 있던데.. 나 호갱된건가..ㅋㅋㅋ

사실 확인하러 또 가야겟음ㅋㅋ












# 계란후라이, 누룽지 무한셀프!







하동솔잎돼지

: 껍질까지 고소한 최상의 무항생제 암돼지






게다가,

계란 후라이랑 누룽지가 무한 셀프 리필!!!+_+


일단 무한 붙으면 합격 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은것!ㅋㅋㅋ







뭣보다 누룽지 맛나넹ㅜㅋㅋ


끝에 밥 두숟갈 정도 살짝 모지라서 요 누룽지랑 먹음ㅋㅋㅋㅋㅋ

굿잡!







계란후라이 촵촵

한번에 3개 촵촵














# 대연동 '삼합불패' 먹방







# 돼지갈비 (8,000) / 김치찌개 (6,000)







고기 익는 동안 반찬이랑 김치찌개랑 먹는데..


크으 여기 김치찌개 맛집일세 ㅋㅋㅋ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깔나-_ㅜ

(특히 무말랭이 스고이)






김치찌개 안에 고기도 가득 ♡










고기도 양념이 고기 안까지 잘 베어있고 부드러우다♡


서비스로 돼지껍데기도 1개 투척!







▲ 저러케가 고기 2인분 양 (고기 4덩이)


아쉽게도 고기양이 작다..




담엔 돈까스랑 하동삼겹살도 먹어보고프다!














# 대연동 '삼합불패' 둘러보기







공간이 너르다!


수저통도 대나무통 안에 담겨있고

노래도 옛노래가 흘러나오고

뭔가 다 옛스러웠음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