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시로이 돈까스' :: 가성비 좋은 밥집

by 럽큐 2019. 6. 14.
반응형

서면 맛집 '시로이 돈까스'!

이름이 '시로이'인지 '시로의'인지 진짜 헤깔리지봉가ㅋㅋ

영수증엔 '시로이'라고, 네이버엔 '시로의'로 등록돼있어 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간판을 보면 더 헤깔리지! 이거 뭐지봉가?!

그래서 이판사판 내멋대로 '시로이'라고 쓸거임.


암튼 고기 싱싱, 빵가루 빠삭, 치즈 한가득

이런 고퀄 음식에 가격도 합리적이야


서면에서 가성비 좋은 밥집을 찾는다면 추천요_














* 서면 '시로이 돈까스'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22시





전화번호


: 051-808-0584





지도

















# 서면 '시로이 돈까스' 메뉴







▼ 이 간판에 홀려서 드갔징

아아니!?! 생등심 돈까스가 4,500원이라고??!!! 이람서 ㅋㅋㅋ


맛은 기대안했는데 과연 어떨까???













▼ 테이블마다 메뉴가 있어여


특이하게 '추가메뉴'라는게 있었는데

요게 '메인메뉴'랑 양은 똑같은데 밥, 샐러드가 안나오는거라고 한당.













▼ 그리고 '시로이 돈까스' 식당에 있을 땐 몰랐는데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려고 사진보니까

돈까스 4장에 10,000원으로 포장도 해주네?! 좋으네?!

담엔 요거 포장해와야겠다













생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주문 완료!

















# 서면 '시로이 돈까스' 먹방







# 생등심돈까스 (4,500) / 치즈돈까스 (6,500)







원래 난 세일하면 세일메뉴를 시키는데,

특히 제일 위에 있는 메뉴 세일이면 더더욱 그건데


나는 치즈를 포기할 수 없었소.

치즈는 포기하지 몬하오!!!


그래서 나는 치즈돈까스













▲ 자, 생등심돈까스 사진은 쩌기 저거 한 장 뿐이다.

4,500원에 생등심돈까스 맛은 기대안했는데 맛도 좋으다! 크으!




그래도 주인공은 치즈돈까스임니다













크으 치즈 봐라아ㅜㅜㅜ

나같은 치즈 홀릭인에게 박수세레 받아야해 ㅋㅋㅋ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와 고기의 조화

박수세레 받아야해!













아, 반찬 모자라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김치, 깍두기, 장국, 샐러드 더 퍼드세욤 ♡


(아, 근데 셀프바에 반찬 리필 시간이 좀 걸리드라는_

바로바로 잘 안채워주심 -_ㅜ 좀 기다려야해여)




















# 서면 '시로이 돈까스' 둘러보기







공간이 너른 편이당. 깔끔.

인테리어 그런거 엄슴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