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 기대안했던 김치찌개가 맛나

by 럽큐 2019. 8. 19.
반응형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같은 사장님이라는 여기 '정담'이랑 '옥반' 두 곳 다 갔다왔는데 나는 두 군데 다 쏘쏘.

(☞ 서면 전포동 밥집 '옥반' :: 비주얼이 다함)

그중 '정담' 김치찌개가 젤 괜찮았던것 같당.


'정담'은 아늑하고 정겨운 예쁨이라면 '옥반'은 깔끔하고 세련되게 예쁨ㅋㅋ

암튼 두 곳 다 분위기 비주얼 예뿽.








*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정보







. 운영 시간


월~토 : 12시 ~ 22시 (L.O. 21시)

일요일 : 21시 ~ 21시30분 (L.O. 20시30분)





전화번호


: 051-816-9986





지도















#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메뉴







'옥반'과 마찬가지로, 메뉴판에 메뉴 사진이 있어서 좋았옹~*














아.불.명 비빔밥이랑 고마니 김치찌개 주문 완료.


(참고로, 

sns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로 준당~ 

야무지게 시켜먹었지이~ 흐흐)





















#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먹방







# 기본찬







기본찬은 4가지 나온다.

잡채는 좀 늦게 나왔지만 맛있었엉!


















사람들이 많이 밀려있어서 음식을 좀 늦게 받았당_

그래도 1층 테이블 바로 앞에 주방이 있어서 구경하니라고 시간가는줄 모림ㅋㅋ

주방보고 있으면 이것저것 다 묵고싶음 ㅋㅋㅋㅋ


▼ 근데! 아니이! 저건 뭐얌!!!








저 고기 진짜 맛나게 생겼었다....ㅋㅋㅋ

친구랑 뭔지 물어보라고 서로 난리부르스 ㅋㅋㅋㅋㅋㅋ


물어보니 항정보쌈이라고! 저거 시킬걸 그랬나 ㅋㅋ
















# 고마니 김치찌개 (7,500) / 아.불.명 비빔밥 (11,000)







드뎌 음식 도착!


분명 아.불.명 비빔 안에 밥이 있는데 공깃밥을 하나  주네?!

오오 굿굿


게다가 밥이 모자라면 더 준다고 한다! 오오













▼ 내가 주문한 아.불.명 비빔밥! (아보카도+불고기+명란젓)


처음 두, 세 입만 맛있었다ㅜ 계속 먹을수록 넘 느끼..ㅜㅜㅜ

결국 좀 남겼다는ㅜㅜ














▼ 솔직히 김치찌개는 별로 기대 안했는데, 이거 뭐얌! 

내가 주문한 아.불.명 비빔밥보다 훨~~~씬 맛났다!





크으~ 여기 김치찌개 맛집이구만?ㅋㅋㅋ

리얼 밥도둑이었음.


밥도둑에 걸맞게 친구껀데 내가 더 먹음.

(밥도둑 = 럽큐)




















# 서면 전포동 밥집 '정담 비스트로' 둘러보기







# 1층







1층엔 오픈식 주방이랑 ㄱ자 테이블이 놓여 있다. (의자 6개?)

공간은 협소한 편이당.














크으 너무 이쁜거 아님?!><

정겹고 아늑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엉! 이뽀이뽀><











#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느낌있고잉~







   







테이블은 5개.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 몬찍었지만 다락방 느낌처럼 아담했다.

천장이 낮은 편.



주문은 특이하게 발을 두번 쿵쿵 구르면 된다 ㅋㅋㅋㅋ

(2층에서 먹을걸 재밌겟다 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