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 여름엔 중국식 냉면이지!

by 럽큐 2019. 8. 15.
반응형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하오츠~ 이름이 촥촥 감기넹ㅋㅋ)


'하오츠' 식당이 부산에는 여기 사상 감전동 말고도, 사하구 하단이랑 북구 화명동 2군데에 더 있다고 한당.

내가 간 곳은 사상 감전동!

위치가 쪼깨 애매하긴 한데ㅜ 그나마 가까워서 가봄 ㅋㅋ


여름 계절 메뉴로 냉짬뽕이랑 중국식 냉면이 있길래 초이스했는데

중국식 냉면 처음 먹어봤는데 마싯어!







*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L.O 21시30분)





전화번호


: 051-313-8887





지도
















#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메뉴







# 메인 메뉴







여름 계절메뉴 중국식 냉면, 냉짬뽕으로 고민없이 선택!ㅋㅋ

















# 코스 메뉴 (런치 코스 / 디너 코스)







코스도 괜춘한듯?







   











# 주류


























#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먹방







# 기본찬







일단 맹물이 아니어서 걍 좋았고 ㅋㅋㅋ

기본찬은 요로케 3가지로 단촐하게 나온당.


















# 중국식 냉면 (9,000) / 냉짬뽕 (9,000)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렸다.

미리 만들어두지 않고 주문들어오면 그때 그때 만들어주시는듯.

정성지네><ㅎㅎㅎ



드뎌 음식 도착!!!


보기엔 양이 안 많아 보였는데 먹어보니 꽤 양이 됐다!

묵어도 묵어도 줄지 않아서 행복했엉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 입맛엔 냉짬뽕은 짠맛이 강해서 so soㅜ

그래도 면발이 탱글하니 괜춘햇다!













그래도 괜찮아욧!

우리에겐 아직 에이스가 있숩니다아!!!ㅋㅋㅋㅋ




바로 '중국식 냉면'!!!

땅콩맛 나는기 엄청 꼬시다 ><


키야- 이 맛난걸 이제 묵어보다니! ㅋㅋㅋ

땅콩소스를 잘 풀어서 먹으면 넘나리 맛난것!



솔직히 중국식 냉면을 이번에 처음 먹어봐서 원래 맛있는건지, 

이 집이 맛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계절 메뉴라니ㅜㅜㅜ

여름만 판다니이ㅜㅜㅜ


여름 동안 좀 자주 먹어줘야겠숴 ㅋㅋㅋ













안에 해산물들도 실하고 탱실하니 맛나고, 특히 저 고기도 꿀맛!

고기 먹어보니 이 집 탕슉도 맛날거 같음.







암튼

중국식 냉면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이라면 강추요!
















# 사상 감전동 중식당 '하오츠' 둘러보기







단촐 깔끔_

테이블은 한 7~8개 정도 있엄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