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안락동 맛집 '늘봄멸치쌈밥 명장점' :: 멸치쌈밥, 다슬기탕하면 여기!

by 럽큐 2019. 8. 13.
반응형







안락동 맛집 '늘봄멸치쌈밥 명장점'

('명장점'이라고 해서 늘봄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이름만 같다고 함ㅎㅎ)


포스팅하면서 오랜만에 맛집이라고 붙인듯ㅋㅋ

생긴지 얼마안됐다는데 내가 벌써 몇번을 갔는지 흐흐


깔끔하고 가격도 싸고 뭣보다 맛있다ㅜ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딱!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듯하다







* '늘봄멸치쌈밥 명장'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2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529-2533

010-3557-2533






지도




















# '늘봄멸치쌈밥 명장' 메뉴







메뉴는 단촐~*


메인이 멸치쌈밥, 다슬기들깨탕, 다슬기맑은탕 인듯 하고

멸치튀김, 멸치회무침은 술 안주로 좋을듯.












우린 멸치쌈밥 2인에 다슬기들깨탕 1개 포장 ㅋㅋ








# 효능







첨엔 없었는데 효능이 붙어있었다능~

(다슬기 액기스도 판매하고 있다고 함)





















# '늘봄멸치쌈밥 명장' 먹방







# 기본찬







여기 반찬도 다 맛나ㅜㅜㅜ


반찬 재활용을 안해서 조금씩 담아준다고 한당.

(모자라면 더 떠먹으면 되니깐_)


















# 멸치쌈밥 (1인 7,000)







드뎌 메인메뉴 도착!


처음 이 집 왔을 때 다슬기들깨탕으로 주문했었는데 오늘은 둘다 멸치쌈밥으로 주문!ㅎ

(왜냐? 다슬기탕은 포장해갈꼬니까 ㅋㅋ)












처음에 나올 때 국물이 좀 있는데 몇 초 지나면 물이 자작자작하게 졸아든당

▼ 먹기 전에 돌솥 옆 테두리를 숟가락으로 살짝 안으로 모아주기~












나 멸치좋아하는데 사실 기장에 멸치쌈밥 묵고 넘 비려서ㅜ 그후로 안 묵었었다 ㅋㅋ 

그래서 친구가 명장동에 멸치쌈밥 맛있는 집 생겼다고 가자고 해서 첨에 안간댔는데 ㅋㅋㅋ

이 집은 다슬기탕도 맛있다길래 첨엔 다슬기탕 무러 왔었다 ㅋㅋㅋ













근데 다슬기탕 진짜 리얼 존맛이네?!

그래서 용기내서 멸치쌈밥도 한 입 도전 ㅋ


이게 웬걸! 비리지 않고 얼큰하니 맛있어!!!













올~ 그래서 멸치쌈밥, 다슬기탕 땡길 때마다 이 식당 오게 됨

이 집 단골됐슈ㅋㅋㅋㅋ













쌈 싸먹어도 맛있고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음!


진짜 7천원에 넘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다ㅜㅜㅜ

건강해지는 이 기분. 흐흐














# '늘봄멸치쌈밥 명장' 다슬기들깨탕 포장







다슬기들깨탕 진짜 핵존맛.


엄청 고소하고 진하고 맛남... 이걸 이제야 먹어보다니 

어떻게 이게 6천원이지 싶음ㅋㅋ

(요 식당 멸치쌈밥 먹으러 가면 다슬기탕은 포장해옴 ㅋㅋㅋㅋㅋㅋ)













▼ 오늘도 다슬기들깨탕은 포장해왔다 ㅋㅋ

앵간한 음식들보다 싸고 맛있으니까 ><













그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당.

그리고 그날 장사하고 남은건 다 버린다고. (아꿉ㅜㅜㅜ)




최근에 다슬기맑은탕도 생겼다는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다 

다음엔 요거 먹어봐야지! 














# '늘봄멸치쌈밥 명장' 둘러보기







좌식 테이블이 4~5 테이블이 있었고,

의자 테이블이 또 4개 있었던 것 같음.


아쉬운 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점. (1군데 있는걸로 암)

난 차가 없으니 괜춘치만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