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카페 '텀블러' :: 인테리어 맛집

by 럽큐 2019. 12. 10.
반응형






기장 카페 '텀블러'


워낙 기장엔 예쁜 카페들이 많으니 걍 발길 닿는데로 들린 곳. 

통유리지만 역시나 창가엔 이미 한자리씩 하고 계시네 ㅋㅋ

테라스 나가볼까 하다가 넘 추워서 생각도 안함ㅋㅋㅋㅋㅋㅋ


걍 빵이나 먹어보오


• • • • • • • • •







기장 카페 '텀블러'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1-728-4111

○ 지도









○ 주차장




• • • • • • • • •







❝ 메뉴 

MENU


•   •   •




자몽에이드, 로얄밀크티, 말차라떼로 주문 완료!

그리고 사진이 넘 맛나보여서 미니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켰다.


근데 시키고 나니 음료랑 넘 따로 노네ㅋㅋㅋ 뭐 워뗘~











메뉴판 


메뉴가 꽤 많았다.


원래 저녁 먹을 생각이어서 빵은 생각도 없었는뎈ㅋㅋ

사진 보고 홀려서 미니 피자 주문. 이 집 장사 잘하넼ㅋㅋㅋㅋㅋㅋ












특이했던건 피크닉세를 판다는 거!


사진 찍을 때, 피크닉 갈 때 귀찮게 도구들, 음식들 하나씩 사는것 보다 걍 요거로 이용하는게 더 편하고 나을거 같았다.




오홍~ 요 아이디어 괜춘한거 같다! 역시 이 집 장사를 잘해ㅋㅋ



• • • • • • • • •







미니 고르곤졸라 (7,500) /

자몽에이드 (7,000) 로얄밀크티 (6,500) 말차라떼 (6,500) 

★☆


•   •   •




음료가 먼저 도착하고 좀 더 있다 피자도 도착.





솔직히 음료 별로였다능.

맛이 대개 닝닝..ㅜ 말차라떼는 넘 달고..


그치만 미니 고르곤졸라는 맛났당~ 

미니답게 양이 작긴 했지만, 미니답지않게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ㅋㅋㅋㅋ






암튼 여긴 음료보다 빵이 괜춘았옹.



• • • • • • • • •







❝ 기장 카페 '텀블러' 둘러보기 


•   •   •




너른 공간에 통유리가 뙇.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고급졌던 기장 카페 '텀블러'

역시나 창가 자리는 빈틈없이 사람들이 다 앉아계셨다ㅎㅎ


그나저나 사진 정말 많이 찍었넹ㅋㅋㅋ 
























   







• • • • • • • • •




인테리어가 예뻤던 기장 카페 '텀블러' 후기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