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영도 '카린 플레이스' 카페 :: 부산항 대교 뷰, 감각적인 인테리어

by 럽큐 2019. 11. 5.
반응형






영도 '카린 플레이스' 카페.


통유리로 부산항 대교도 보이고 인테리어도 예쁘다 카길래 따라갔당.

뭣보다 여기 사진 찍기에도 참 좋지 아니한가?!ㅋㅋㅋ

솔직히 인테리어에 반해서 맛은 기억이 1도 안난다는 맹점이 있다.


• • • • • • • • •







❝ 영도 카페 '카린 플레이스'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평일 11시 ~ 22시 / 주말 11시 ~ 23시 (명절 당일 휴무)

○ 전화번호 : 051-413-8718

○ 지도 



(대중교통 이용 시, 마을버스 영도구 5번 '롯데 낙천대아파트 정문' 하차)






○ 주차장


• • • • • • • • •







❝ 메뉴 

MENU


•   •   •




주문은 1층 여기서 하면 된당. 








제일 윗층  루프탑에는 영도 플레이스인 부산항 대교가 보인다. 뷰도 뷰지만 나는 엄청 떠들 계획이어서 ▼옥상에서 먹음 ㅋㅋㅋ 근데 인테리어 보니라, 또 너무 떠드는데 집중해서 솔직히 맛이 기억안나 ㅋㅋㅋ




• • • • • • • • •







❝ '영도 카린 플레이스' 카페 둘러보기 


•   •   •




여기 사진 찍기 너무 예쁘자나+_+ 화이트 컨셉의 1층. 그러나 다른 공간이 더 예뻐서인가봉가? 여긴 사람이 없었다는 ㅋㅋㅋ 아무래도 입구다보니 손님 들어오고, 주문하고 이래저래 번잡스럽긴 했다.








▼ 1층 안쪽 공간, 아늑아늑~ 







▼ 이쁜건 확대샷 ㅋㅋㅋ 소품 진열도 어쩜 이래 감각있게 했으까? 저 미니 티비 땡긴닥ㅋㅋㅋ






그리고 ▼ 요 문을 열면 또 다른 정원 느낌의 공간이 뙇_ 포레스트 포레스트해~ㅋㅋ (브룩이 보고싶다.... "리틀 포레스트 이모가 될거예요." 잉?ㅋㅋㅋㅋ)








▼ 그리고 여긴 진짜 사진 찍기 딱인 공간ㅋㅋㅋ 강렬하다 강렬해~! 컨셉잡고 찍어도 재밌을것 같았다ㅋㅋㅋ


그래서 친구랑 '섹스 앤 더 시티' 느낌으로다가 포즈 잡아봤는데 아무리해도 그지같애서 아무데도 못올림. ㅋㅋㅋ







▼ 윗층으로 올라가면 통유리 뷰가 뙇!!! 크으 여기 뷰 맛집이여.. 화이트 & 연핑크의 조화가 굿굿! 











화장실도 예뻐서 여기서 셀카를 찍어댔지ㅋㅋ






▼ 엽서도 있었는데 넘 광고스럽거나 하지 않고 넘나 느낌있게 잘 나와서 요 엽서 5개 챙겨옴 ㅋㅋㅋ 50개 챙겨올라다가 편지 쓰는게 귀찮아서 5장만 ㅋㅋㅋ 편지 써서 친구들 줬징~



• • • • • • • • •




이젠 또 어딜 가볼까나~?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