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시민공원 디저트 카페 '연지동 토스트' :: 감샐 토스트

by 럽큐 2019. 10. 21.
반응형







디저트 카페 '연지동 토스트' 

이름 아주 단촐하다 가게 이름이 걍 연지동 토스트!


부산시민공원 산책 가면서 입 심심할까봐 간식을 사려고 짱돌 굴림 ㅋㅋ

고민하다가 친규가 이 집 토스트 먹어봤었는데 괜찮단 말에 가는 길에 들렀징~ㅎ


토스트 앵간하면 다 기본은 한다만 그래도 공원에서 먹어서 그른가 더 맛났어 ㅋㅋㅋ


• • • • • • • • •







❝ 디저트 카페 '연지동 토스트'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0시 (매주 1,3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808-7464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뭐 먹지? 또 짱똘 열심히 굴렸으나 난 걍 best라고 별표 쳐져 있는걸 주문하기로 머리 굴리기 끗. 그래서 난 감`샐 토스트, 넌 스페셜토스트ㅋㅋㅋ (지금 보니 카야토스트도 맛나겠넹?)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옆에 팜플렛이 있길래 보니 ▼연지동 먹거리 지도 팜플렛이었다. 함 펴보고 덮음 흐흐





• • • • • • • • •







❝ 감샐토스트(3,000) / 스페셜토스트(2,500) 


•   •   •




* 부산시민공원


: 우리의 목적지인 '부산시민공원' 도착_ 허기져서 걍 공원 근처 벤치가 보이자마자 퍼질러 앉았다. 우리가 편의점에서 미리 사뒀던 밀크소다 암바사랑 제주말차라떼 음료도 꺼내고, 대망의 토스트도>< 먹기도 전에 벌써 행복♡ (그나저나 저 제주 말차라떼 니맛도 내맛도....)










* 토스트


: 스페셜토스트 한 입 먹어보고, 감샐토스트 한 입 먹어보고 더 맛난 감샐토스트를 내껄로 ㅋㅋㅋㅋㅋㅋ 으히히 착한 내 친규_ 스페셜토스트는 늘 어딜가든 먹는 그 토스트 맛이고, 암튼 나는 감샐토스트가 더 맛났다. 감자 샐러드에 살짝 딸기잼이 발라져 있었는데 요거이가 은근히 잘 어울리더만? 울 집에서 해먹을 때 요로케 해먹어봐야겠다. (물론 언제 할진 모르게쯤..ㅋㅋ)






• • • • • • • • •







❝ 둘러보기 


•   •   •


작은 공간에 테이블 4~5개가 놓여있었다. 주로 포장 주문을 많이하는 듯 매장 안엔 사람이 얼마 없었는데 엄청 바빠보였엉~





• • • • • • • • •




뭐 특별할건 없었지만 부산시민공원 분위기가 신의 한수였다.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