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킹콩 부대찌개' 태화점 :: 공기밥, 사리면 무한리필

by 럽큐 2020. 6. 30.
반응형







서면 '킹콩 부대찌개' 태화점


비가 와서 뜨끈한 국물이 땡기길래 부대찌개 집으로 왔당.

오다가다 많이 보긴했는데 온건 처음이네~


지점은 서면에 2군데 있었는데 롯데백화점 쪽에 하나, 여기 태화점에 하나 있었다.


• • • • • • • • •








❝ 부산 서면 태화점 '킹콩 부대찌개'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1-806-8254

○ 지도






• • • • • • • • •








❝ '킹콩 부대찌개' 메 

MENU


•   •   •




메뉴가 여러 종류 있던데,

우린 처음 왓으니 제일 위에 기본 메뉴인 '오리지널 킹콩 부대찌개'로 주문했져.










• • • • • • • • •








❝ 킹콩부대찌개 (1인 8,000) 


•   •   •




* 킹콩 부대찌개


: 오우~ 주문하자마자 메뉴 도착!

얼른 보글보글 끓었으면 조켓군 ㅋㅋㅋ


흰 밥보다 저런 잡곡이 섞여있는 이 갠히 더 대접받는 기분..ㅋㅋㅋㅋ











솔직히 맛은 쏘쏘.

갠적으로 국물 맛이 깊지 않고 살짝 인스탄트 느낌 ㅎㅎ










먹다보면 분명 국물이 모자라는데 ㅋㅋㅋㅋ

요로케 주전자에 육수도 알아서 가져다주신다.












* 무한리필


공기밥이랑 라면사리는 무한리필!


공기밥도 한공기 더 퍼먹엇다ㅋ

근데 라면은 하나밖에 못먹었다는. (갠히 아꿉ㅋㅋㅋ)












*


반찬도 알아서 퍼묵 퍼묵하면 된당.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콘도 퍼묵퍼묵_





• • • • • • • • •








❝ 서면 태화점 '킹콩 부대찌개' 둘러보기 


•   •   •








• • • • • • • • •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