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동 '언양 돼지국밥 돌곱창' :: 돼지국밥

by 럽큐 2020. 7. 7.
반응형







서동 맛집 '언양 돼지국밥 돌곱창'.


'여기 우연히 들렀었는데 이집 돼지국밥이 맛있었다'며 데려와줌 ㅎㅎㅎ

일반 체인점이랑 다르다카는데 맛있었으면 조켓다 !


일단 6,000원 ㄷㄷㄷ 가격 합격!!!


• • • • • • • • •











❝ 서동 '언양 돼지국밥 돌곱창' 

Information


•   •   •







○ 전화번호 : 051-524-5367

○ 주차장 : 가게 바로 옆 공영주차장

○ 지도



• • • • • • • • •











❝ '언양 돼지국밥 돌곱창' 메뉴 

MENU


•   •   •




우왓!!!

요즘 다 7천원대인데, 이 집은 여전히 6천원이네!!!!?!

가격 보고 넘나 행복했음 ㅋㅋㅋ




그리고 나는 돼지국밥을 먹으러 왔지만 특이하게 돌곱창도 있눼?!ㅎㅎㅎ

다음에 이것도 먹어보고프다.


어쨌든 오늘은 돼지국밥 (따로국밥) 3그릇 쥬세요~*






• • • • • • • • •











❝ 돼지국밥 (6,000) 


•   •   •




* 기본찬


깔꼼 푸짐하게 기본찬이 셋팅됐다.


갠적으로 돼지국밥 기본찬이 나오면 내가 제일 먼저 하는 일은 간이 쎈지 아닌지 부추 먹어보기 ㅎㅎ







간이 쎄면 부추를 돼지국밥에 넣지 않고, 간이 적당하거나 약하면 돼지국밥에 넣어 먹는다.

왜냐면 간이 너무 쎈 부추를 돼지국밥에 넣어 먹으면 국밥 맛이 아예 달라지기 때문.

아쉽게도 이 집은 부추 간이 쎄서ㅜ 돼지국밥에 넣어먹지 않고 따로 먹었다.












* 돼지국밥


드디어 돼지국밥 도착!

국밥에 든 양념들을 휘휘 젓어서 국물을 맛봤는데 딱 맛있어ㅜㅜㅜ




갠적으로 나는 돼지국밥에 어느 정도 간이 되어 나오는걸 선호한다.

(요똥인 나는 간을 잘 맞추기 어려워함 ㅜㅜㅜ)


요 집이 딱 적절하게! 맛있게! 간이 되어 나오길래 넘나 좋았음 ㅎㅎㅎ

그래서 새우젓이나 다른 간은 넣지 않고 다대기만 조금 더 첨가해 먹었다.










특히 좋았던건 이 집 고기가 넘 맛났다는거ㅜㅜㅜ


특이했던건 깻잎이 들어있었다는 거였다 ㅎ

깻잎 맛이 강하지 않았고 국밥이랑 잘 어우러졌었다.






• • • • • • • • •











❝ 서동 '언양 돼지국밥 돌곱창' 둘러보기 


•   •   •




입구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테이블이 2군데 있다.

그리고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쭈루룩 있음.






• • • • • • • • •





서동에 올 일 있을 때마다 이 집 국밥 생각날거 같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