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삼정타워 '면작' :: 한우대창덮밥, 차슈덮밥

by 럽큐 2020. 7. 25.
반응형







서면 삼정타워 '면작'


삼정타워 5, 6, 7관은 의자가 리클라이너 좌석이라매?+_+

그래서 영화 보러 왔눈데, 보러 온 김에 밥도 여기서 해결하려규 ㅋㅋ

삼정타워 5, 6층이 식당 코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덮밥이 땡겨서 '면작' 으로.


• • • • • • • • •











❝ 서면 삼정타워 5층 '면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1-808-3633


○ 주차장 : 삼정타워 지하 2~6층.

식당에 차번호 뒷 자리 불러주면 1시간 무료 주차 등록해줌.

(참고로 영화관은 1천원 주면 3시간 무료 주차 등록해줌.)


○ 지도



• • • • • • • • •











❝ '면작' 메뉴 

MENU


•   •   •




기계로 한우대창덮밥 2개, 차슈듬뿍덮밥 1개 주문 완료!






• • • • • • • • •











❝ '삼정타워' 식당가 층 


•   •   •




* 삼정타워 층 안내




삼정타워에서 밥 먹을라면 5, 6층으로 가면 된다.


5층. 마싯길

6층. 스타일리쉬 레스토랑















* 5층




더앨리 카페 / 우성돈까스, 어밤부, 홍대개미, 쫜쫜 훠궈, 탄탄면공방, 영남식육식당대접, 다옴, 다리집, 거대곰탕, 투고샐러드, 멘야오지상, 면작, 푸드트럭존




많은 식당이 있었는데, 우린 덮밥이 땡겨서 '면작'으로 갔당.












* 6층




아웃백, 서가앤쿡, 스시로, 코코이찌방야, 포베이, 푸다 / 유동커피





• • • • • • • • •











❝ 한우대창덮밥(11,000) / 차슈덮밥 (8,000) 


•   •   •




* 주문


: 입구 쪽에 있는 기계 앞에서 주문 & 계산 하고 자리 잡기.












* '맛있게 먹는 법' & 셀프바




자리잡고 음식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길래. 

요런건 또 정독해주야지ㅋㅋㅋ









그리고 입구 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반찬을 담아왔다.

셀프바에는 밥, 미소된장국, 김치, 단무지, 고추장아찌가 있었다.


아니이! 밥이 있다니!!!

솔직히 일본식 식당은 양이 작아서 아쉬웠는데 여긴 밥이 있으니 걍 더 퍼먹으면 된다!!!ㅋㅋ

유레카









우리 먹을 준비 다 끝났어여~~~












* 한우대창덮밥 & 차슈덮밥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렸다.

약 15~20분?


어쨌든 도차아아악><ㅋㅋ










요거이가 내가 주문한 한우대창덮밥 ><

끼야앗 일단 비주얼 합격.










먼저 요 한우대창 부터 한 입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쫀득하니 넘 맛났다ㅜㅜㅜ

끼야앗 한우대창 맛나앙 ㅜㅜㅜ ㅋㅋ


'면작' 인스타를 보니 대창은 연육제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넣어 연육을 한다고 한다.




살짝 아쉬웠던건 좀더 따끈했으면 좋았을텐데 미지근해서 아숩 ㅜㅜㅜ













요건 차슈덮밥!


고기는 살짝 텁텁?한 느낌이 있었어도 먹을만하긴 했지만, 간은 와사비를 다 넣고 비볐는데도 좀 달았다ㅜ





• • • • • • • • •











❝ 삼정타워 '면작' 둘러보기 


•   •   •




4인 테이블은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몬 찍었당ㅋㅋ


4인 테이블 4~5개랑, 혼자서 먹기 좋은 일자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 • • • • • • • •





다음에 삼정타워 또 오게 되면 그땐 뭘 먹어보지이~?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