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카페 '마틴 커피 로스터스' 본점 :: 패션 후르츠 소다

by 럽큐 2020. 7. 3.
반응형







서면 카페 '마틴 커피 로스터스' 본점.


예전에 왔을 땐 '본점'에 사람이 넘무 많아서 걍 2호점으로 갔었는데,

오랜만에 길가다가 들린 '본점'에 사람이 없길래 올타쿠나하고 들어감 ㅋㅋㅋ


• • • • • • • • •








❝ 서면 카페 '마틴 커피 로스터스'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2시 -22시30분

○ 전화번호 : 051-806-2272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best'라고 적혀있는거 중에 고르다가 나는 '로얄 밀크티'로 ㅋㅋ

그리고 너의 '패션 후르츠 소다' 로 주문 완료ㅎ













주문대 앞에 놓여있는 디저트들 넘나 귀엽게 생겼다긔_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저거 저 하얀 케끼부터 먹어볼테야!






• • • • • • • • •








❝ 로얄 밀크티 (6,000) / 패션 후르츠 소다 (6,500) 


•   •   •




*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기다리다보니 음료 도착!












솔직히 '로얄 밀크티'는 엥?ㅜㅋㅋㅋㅋㅋ

밍숭맹숭하니 이게 뭔 맛이야....








근데 '패션 후르츠 소다'가 존맛탱 ㅜㅜㅜ


여기서 직접 맹근 '백향과청'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뭔지 모르겠고 걍 맛남 ㅋㅋㅋㅋ

진하고 달콤하고 쌉싸름하면서도 시워어어언~!

여름 음료로 딱일듯하다.





• • • • • • • • •








❝ '서면 마틴 커피 로스터스' 본점 둘러보기 


•   •   •




푸릇푸릇한 정원 느낌의 아늑한 인테리어였다.

우리집에도 이렇게 초록초록하게 식물들 들여놓고 싶지만 나는 똥손이므로 패스


입구부터 느낌좋군.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계산대와 왼쪽편에 작은 공간들이 보이고










오른편에는 요런 아기자기한 소품들_













소품 공간을 지나 안으로 드가면 꽤 넓은 공간의 또다른 공간이 있었다_

(여긴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몬찍었눼)











화장실도 깔꼼하니 넘나 너낌잇긔_










몰랐는데 마틴 3호점해운대에 생겼넹? ㅊㅋㅊㅋ



• • • • • • • • •






패션 후르츠 소다 때문에 또 올지도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