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경주 '설월' 황리단길 카페:: 한옥에서 딸기빙수

by 럽큐 2020. 7. 18.
반응형







경주 '설월' 황리단길 카페


경주에 온 김에 그냥 부산 돌아가기 아쉬우니까 카페 갔다 가재서 들름.

경주 건물들은 왜케 다들 이뿌오? 카페도 한옥 한옥하니 느낌들 있고만.

고민고민하다가 에라잇 모르겠다하고 들른 곳이 '설월' ㅋㅋㅋ


• • • • • • • • •











❝ 경주 카페 '설월'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월, 수, 목 11시 - 20시 / 금, 토, 일 11시 -21시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3071-7019

○ 지도




• • • • • • • • •











❝ 경주 '설월' 메뉴 

MENU


•   •   •




메뉴판도 까꼼하니 느낌 좋군.

우린 겁나 더웠기 때문에 별 고민없이 "빙수 주세요!!!"









• • • • • • • • •











❝ 딸기빙수 (14,000) 

★☆


•   •   •




*




꺅! 비쥬얼 이뿌웅!










그런데

밍숭맹숭 물맛이었던 딸기..ㅜㅜㅜ


흐아앙ㅜㅜㅜ 

(그래 맛보단 건강이지.

딸기에 설탕이나 시럽 촵촵 뿌려놓은거 보다 나을거야 라며 서로 토닥토닥 ㅋㅋㅋ)


그래도 이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함 때문에 냠냠냠 잘 먹엇다_










근데..

맛과 양에 비해 14,000원은 너무 사악한거 아니오?!


우리 부산 동네 카페에서는 이런거 반값이면 묵는데!!!ㅋㅋㅋㅋㅋㅋ

자리값, 인테리어값..을 생각하고 마음을 컴다운 시킴 ㅋㅋㅋㅋ




• • • • • • • • •











❝ '경주 설월' 둘러보기 


•   •   •




여기 카페는 솔직히 맛보다 인테리어가 다했다.


▼ 여기는 1층

















▼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이 또 있다.







• • • • • • • • •





인테리어가 예뻤던 카페. 한번으로 족하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