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동래구 명장동 카페 '오늘도 괜찮아' :: 자몽티

by 럽큐 2020. 8. 8.
반응형







동래구 명장동 카페 '오늘도 괜찮아'


이름부터 괜춘 ㅋㅋㅋ

뭣보다 안에 인테리어가 넘나 괜춘!

버스타고 오가다가 눈여겨 봐둔 카페였는데 드뎌 왔네.


• • • • • • • • •









동래구 명장동 카페 '오늘도 괜찮아'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7707.4023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건강 생각해서 핸드메이드 티 중에 고름 ㅋㅋㅋ

"자몽티 주세요~"


그나저나 가격 합격!ㅋㅋ






• • • • • • • • •






 



❝ 자몽티 (4,000) 


•   •   •




음료 도착!!!


꺅!!! 근데 이게 다 모야아~><

동전 초콜릿이랑 마카롱이 서비스으!!! (마카롱도 왜케 맛나?+_+)




가격도 착한데 서비스도 GOOD!!!

나 이 집 단골할래 ㅋㅋㅋㅋ










서비스가 좋아도 음료 맛이 좋아야겟지유~?

제발 맛있어라 염불 외우면서ㅋㅋ 한 입 호로록~








자몽티 겁나 맛남....

닝닝하지 않고 진하면서도 맛있다 ㅜ

더 필요하면 더 따라마시라고 보온병에 뜨거운 물도 주셨다. (센스♡)


단골 확정_





• • • • • • • • •









❝ '오늘도 괜찮아' 둘러보기 


•   •   •




오늘도 괜찮아 카페는 인테리어가 아주 갬성 갬성하다ㅜㅜㅜ

내 마음에 아주 들어여 ㅋㅋㅋㅋ


(카운터 쪽 테이블도 이뻤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몬 찍었당ㅜㅎ)










▼ 요 흰 천은 바깥이랑 통하나 보다.

걍 벽인줄 알고 방심하고있다가 아주 귀욤귀욤한 아가들이 드나들어서 깜짝 놀랏엉 ㅋㅋㅋㅋ





• • • • • • • • •





단골할게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