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서귀포 숙소 '코델리아S호텔' 후기 :: 가성비 굿, 섭지코지 근처

by 럽큐 2020. 11. 16.
반응형







제주 서귀포 숙소 '코델리아s호텔' 가성비 굿


비행기가 13시 출발이라서 우린 욕심내지 않고 1박2일 여행 중 마지막날은 '섭지코지'만을 계획했다.

그래서 숙소도 섭지코지에서 가까운 곳으로 픽.

여기 겁나 싸다 ㅋㅋㅋㅋㅋㅋ 픽!


• • • • • • • • •











❝ 제주 서귀포 '코델리아 S 호텔' 

Information


•   •   •




○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 전화번호 : 064.783.0053

○ 가격 : 1박 37,000원






○ 지도


• • • • • • • • •











호텔동 디럭스 트윈 (37,000) 


•   •   •




 * 


룸은 so so. 그러나 우린 가격이 워낙 싸서 아주우 만족햇다는 ㅋㅋㅋ 방도 깨끗했규, 옆방이 조용했던건진 모르겠지만 소음도 없었규, 침대도 괜춘~ 수영장도 있었는데 가성비 갑이라고들! (따뜻한 온수) 아가들 데리고도 여기 많이 온다고 한다. 근데 우린 우리도 모르게 뻗어서ㅋㅋㅋㅋ 수영장 근처에도 못감^^^^ (수영복은 왜 가져온거지유?ㅋㅋㅋㅋ)















이야아~ ▼저 모기약은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ㅋ 나는 저 냄시가 어릴때부터 싫어서 앵간하면 안쓰고 싶었다는.. 다행히 우리 방엔 벌레가 1도 없어서 아예 안 썼당! 감사합니다 벌레님덜 :)














1박 3만원대 호텔에서 이런 풍경을 볼 줄이야! 히히+_+ 우린 이 성산일출봉 뷰에 꽂혀서 우린 야심차게 새벽에 일어나 일출을 보기로 급 계획을 짰다. 그러나 눈뜨니 9시임ㅋㅋㅋㅋㅋ 굿모닝 ^^















여긴 화장실 문 밖에 세면대가 놓여있었다. 그래서 늦잠자서 긴박했던 아침에ㅋㅋ 시간 단축되서 좋았다 ㅋㅋㅋㅋ 니 ㄷ동  때 나는 세수하고 양치하고~ 여기 치약이랑 비누랑 샴푸, 바디워서 다 있었는데 뭔가 왜케 찝찝하게 생겼늬?ㅋㅋㅋㅋㅋ 치약빼고 안씀. 세면도구 따로 챙겨오시길 추천요~















아참, 혹시 저희처럼 전자렌지 쓰실 분들~

여기 1층에 전자렌지 사용하실 수 있어유~ 알차게 잘 쓰고옴^^






• • • • • • • • •





가성비 좋았던 '코델리아s호텔' 잘 묵었다 갑니당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