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함안

함안 카페 '식목일' :: 햇살 맛집, 실내가 더 예뻐

by 럽큐 2020. 12. 2.
반응형








함안 카페 '식목일' 햇살 맛집


여기 인테리어 누가 했슈?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님니까?ㅜㅜ

머리도 좋은지 '무진정' 근처에 카페는 여기 한 군데 뿐이라예~ (여기에 다들 카페 안 세우시고 뭐했슈ㅎ)

그래도 한 군데뿐인 카페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서 행복행복+_+


• • • • • • • • •











함안 카페 '식목일'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화요일 11시 - 19시 / 화요일 외 평일 11시 - 20시 / 주말 11시 - 21시 (매주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8862.1336

○ 지도






• • • • • • • • •











❝ 함안 카페 '식목일' 메뉴 

Menu


•   •   •




오우 여기 플렉스~!

메뉴판이 애플 컴퓨터예여 ㅋㅋㅋㅋ 부라보!! ㅋㅋ





• • • • • • • • •











❝ 함안 카페 '식목일' 둘러보기 


•   •   •




왜케 이뿌지? 색감이며 디자인이며 하나같이 다 넘나 예뻐..

입구부터 그냥 들어갈 슈가 없었어여 (계속 찰칵찰칵ㅋㅋ)












* 참고로 식목일 카페 오른쪽이 무진정으로 가는 곳이예욥!












따라라랄딴~

하아.. 외관도 예쁘지만 실내는 더 예쁘다ㅜㅜㅜ

따뜻한 햇살도 가득 들어오는게.. 여기 햇살 맛집이야ㅜㅜㅜ


















최근에 내가 갔던 카페들 중에 제일 맘에 든다ㅜㅜㅜ








▼ 일단 입구를 지나 요런 통로로 들어오면 2군데 공간이 나온다.














첫번째 공간엔 여럿이서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테이블이 4개 있었다.















그 옆에 또다른 두번째 공간엔 프라이빗하게 테이블이 딱 한개 놓여있다.


우리의 픽은 여기!!!

(11시 오픈 시간에 맞춰 왔더니 우리가 첫번째 손님+_+ 이곳을 차지할 수 있어서 영광이예욥ㅎ)















창문은 액자같아ㅜ

바깥 풍경을 곱게 잘 담아보여줬다 ♡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도 함께 찰칵_

카페가 너무 예뻐서 음료 맛은 기대안했는데 음료도 왜케 맛있어?ㅜㅜㅜ














여긴 화장실!

화장실도 개이뻐ㅜㅜㅜㅋㅋㅋㅋ

진심 우리집 화장실이었으면 좋겠어







• • • • • • • • •






카페 '식목일'에서 궁디 띠는게 왜케 어렵쥬? (넘나 내 서타일)

그래도 이제 밥먹으러 일어나봄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