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남포동 길거리 음식 '납짝만두' :: 납작만두, 오징어무침 set

by 럽큐 2021. 4. 23.
반응형

 

 

 

 

 

 

 

 

남포동 '납짝만두'

 

연극 보고 나왔더니 배가 살짝 출출해져서 집가려다가 그 자리에서 멈춤 ㅋㅋㅋㅋ

남포동하면 길거리 음식이지~!

우리가 멈춘 곳은 '납짝만두' 집이었다.

 

 

 

 

 

 

 

 

 

 

 


 

* 남포동 '납짝만두'

 

 

 

 

 

 

 

 

납작만두 1인분 주문했더니 바로 촥촥 빠르게 만들어주시는 아저씨.

그나저나 아저씨 곰표 앞치마 귀욥..><

 

가격은 1인분 5,000원이다.

 

 

 

 

 

 

 

 

 

 

 

 


 

* 납작만두 + 오징어무침 set (5,000원)

 

 

 

 

 

 

납작만두 주문하면 요로케 오징어무침과 셋뚜 셋뚜로 주신당.

우린 처음에 납작만두만 나오는 줄 알았다가 오징어무침까지 나와서 웬 횡재한 기분 ㅋㅋㅋㅋㅋㅋ

 

사실 납작만두 1인분에 5,000원이란 말 듣고 넘 비싸다 생각했었는뎈ㅋㅋㅋㅋ

오징어무침도 같이 주는구나 +_+

 

 

 

 

 

 

 

 

 

 

 

 

 

요로케 납작만두에 오징어무침을 싸먹으면 real 꿀맛 :)

소스가 너무 시뻘게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매운거 못 먹음ㅜㅜㅜ) 다행히 너무 맵지 않고 딱 맛있었다.

매콤 달짝지근~ (쓰다보니 또 먹고 싶..ㅜㅜㅜ)

 

 

 

 

 

 

 

 

 

 

 

 

 

 

오징어무침소스 파실만 함. (꿀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