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기장 맛집 '팝콘 돈까스' :: 옛추억 폴폴~ (feat. 식전빵, 스프)

by 럽큐 2021. 5. 14.
반응형

기장 '팝콘 돈까스'

 

 

 

 

 

 

 

기장 '팝콘 돈까스'

 

기장에 옛날 경양식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왔다.

옛 스타일대로 스프부터 직접 구운 식전빵까지 차례로 준다고 :)

오래된 인테리어부터 가사 없는 노래까지 완전 옛추억 폴폴~

 

 

 

 

 

 

 

 

 

 


 

* 기장 '팝콘 돈까스'

 

- 운영시간 : (정확하지 않음! 전화해보고 가세요) 12시 ~ 20시30분 예상 (Last Order 20시)

- 전화번호 : 051-721-2213

- 주차장 : 주차 공간 따로 없음. 식당 앞 길가에 대야 함.

 

 

 

 

 

 

 

 

 

 

 

 

 

 


 

* 기장 '팝콘 돈까스' 메뉴

 

 

 

 

 

 

기본 돈까스, 치즈 돈까스로 주문했다.

(다음엔 스파게티도 먹어봐야지!)

 

 

 

 

 

 

 


 

* 기장 '팝콘 돈까스' 먹방

 

 

 

- 기본찬

 

 

 

 

깍두기, 단무지, 딸기잼, 후추, 식기류

주문하면 요로케 기본 셋팅해주신다.

 

아! 이 식당의 또다른 장점이 음료를 무료로 주심 ㅋㅋㅋ

콜라, 사이다, 환타, 커피 중 1개 고르면 된다. (우린 콜라)

 

 

 

 

 

 

 

 

 

 

- 식전빵, 스프

 

 

 

 

꺄악

그리고 도착한 식전빵과 스프!

 

대망의 스프 ㅋㅋㅋㅋㅋㅋ 옛날 경양식 돈까스하면 스프지!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한게 딱 맛있었음.

 

식전빵은 사람 수에 맞게 나오는데, 매일 직접 구우신다고 한다!!

빵은 폭신폭신 부드럽 :)

딸기잼에 발라도 먹어보고, 스프에 찍어도 먹어보고 ><

 

 

 

 

 

 

 

 

 

 

식전 음식으로 딱!

둘다 훑어 먹었네 ㅋㅋㅋㅋㅋㅋ

 

 

 

 

 

 

 

 

 

 

- 돈까스 (7,000) / 치즈 돈까스 (8,000)

 

 

 

 

 

식전빵과 스프를 흡입하고 나니, 때마침 도착한 우리의 돈까스들 (안녕?)

기본 돈까스가 크기가 컸고, 치즈 돈까스는 상대적으로 작은 편이었다.

 

 

 

 

 

 

치즈 돈까스
기본 돈까스

 

 

 

 

 

겉바 속촉 ㅜㅜㅜ

시간이 지나도 돈까스 겉은 계속 바삭바삭해서 좋았엉!

그래도 제일 맛난 한 입은 나오자마자 뜨끈 뜨끈할 때 먹는 한 입!!! 최고였다ㅜㅜㅜ

그리고 같이 먹는 깍두기, 머선 일이고? 깍두기 진짜 맛나여ㅜㅋㅋㅋㅋ

살짝 느끼해지려할 때 돈까스랑 밥이랑 깍두기랑 먹으니 술술 드감 ㅋㅋ

 

'팝콘 돈까스' 식당은 전반적으로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삼삼해서 더욱 좋았다.

맛집 인정! 또 생각날거 같음.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다 훑어먹었네 ㅋㅋ

(깨끗한 그릇보니 왜케 뿌듯, 행복하지유?! ㅋㅋㅋㅋㅋㅋ)

 

 

 

 

 

 

 

 

 

 


 

* 기장 '팝콘 돈까스' 둘러보기

 

 

 

 

 

 

식당 안은 크게 2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커다란 쇼파 테이블 & 노랑노랑 의자 테이블 :)

우린 뭔가 옛 느낌나는 쇼파 테이블로 자리 잡았다 ㅎㅎ

 

이제 옛날 돈까스하면 이 집 생각날듯.

잘먹고 갑니다! 또 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