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설빙' 부산명장점 :: 인절미빙수 (feat.포장)

by 럽큐 2021. 6. 11.
반응형

 

 

 

'설빙' 부산명장점, 인절미빙수 포장

 

여름이 왔나보다 ㅋㅋㅋㅋ

요새 찬게 왜케 땡김?!

길 가다 빙수의 대명사 '설빙'이 보이길래, 모바일쿠폰도 있겠다 바로 드감.

 

 

 

 

 

 

 

 

 

 


 

* '설빙' 부산명장점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3시 (주문마감 22시30분)

- 전화번호 : 051.532.8889

- 주차장 : 없음

 

 

 

 

 

 

 

 

 

 

 

 


 

* '설빙' 메뉴

 

 

 

 

 

 

오모나ㅜㅜ 다 맛있겠다....

이거 다 먹으면 배탈나고 뒷꼴 땡길거가튼데 다 맛있겠다......

 

 

 

 

 

 

 

 

 

 

 

 

메론 빙수도 새로 나왔나봐

 

 

 

 

 

 

 

 

 

 

그러나 우리에겐 모바일 쿠폰이 있지!

쿠폰이 인절미빙수여서 선택의 여지없이 인절미빙수로 겟 ㅋㅋㅋ

('설빙'하면 '인절미빙수'지! 룰루랄라)

 

 

 

 

 

 

 

 

 

 


 

* 인절미빙수 (포장)

 

 

 

 

 

 

 

 

양도 푸짐 ♥♥♥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는데 우리아빠가 제일 잘 드심 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빙수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잘 맹글었다.

고소함과 달콤함의 환상 궁합! 중간중간 씹히는 부드러운 인절미 떡도 최고다ㅜㅜㅜ

감사합니다 사장니임!

앞으로도 잘 먹겠습니다 사장니임!

 

 

 

 

 

 

 

 

 

 

 

참고로,

설빙 빙수는 섞지 않고 그냥 퍼먹어야 한다!

 

 

 

 

 

 

 

 

 

 


 

* '설빙' 부산명장점

 

 

 

내가 간 곳이 명장점이었는데, 여기 나름 괜춘길래 사진 촥촥 찍어옴ㅋㅋㅋㅋ

(2층, 3층 있음)

 

 

 

 

 

 

 

 

 

- 2층

 

조명이 달같이 예뻐서 찰칵찰칵

 

 

 

실내에서 키우기 겁나 어려운데.. 열매가 맺었다니!!! 오우!

 

 

 

몰랐는데 설빙에 피자도 파네?! (사이즈가 얼마나 작은진 몰겠지만 가격 괜춘한듯?)

 

 

 

 

 

 

 

 

- 3층

 

널찍 깔끔!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다ㅎㅎ)

 

 

 

 

 

 

 

 

 

 

 

이번 여름도 잘 이겨내보자 ㅋㅋㅋㅋㅋㅋ

설빙아 잘 부탁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