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 우드 & 화이트 정석

by 럽큐 2021. 7. 18.
반응형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하라식당'에서 맛난 점심을 먹었으니, 본격적으로 수다 떨러 카페 가야지.
역시나 김해 나와바리 언니를 따라 이쁘다는 '탱자카페'로 고고!
그나저나 이날 날씨가 미쳤다 (행복)











*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2시 - 22시
- 전화번호 : 010.5091.2050
- 주차장 : 없음.













*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메뉴


▲ 요 건물에서 주문하기








(카페는 내가 쏜드아! ㅋㅋㅋ)
바닐라라떼, 블루베리 스무디로 주문 완료











*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바닐라라떼 (5,000), 블루베리스무디 (5,500)


이야 날씨 너무 좋자냐
어떻게 찍어도 그림이자냐

시국이 시국인지라 니껀 니꺼 내껀 내꺼라 엉니가 시킨 '바닐라라떼'는 안먹어봣다 ㅋㅋㅋ
내가 시킨 '블루베리 스무디'는 살짝 얼음이 과한겐지 싱거워서 아쉬웠음 ㅜㅜㅜ











* 김해 봉리단길 '탱자카페' 둘러보기


꺄악 머야 여기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언니에게 방방댔다 ㅋㅋㅋㅋ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모르는 언니는 별 대꾸가 엄썼지 ㅋㅋㅋㅋㅋㅋ









이것 봐 이것 봐! 이 하늘하늘한 흰 천 어쩔거야 +_+
우드 & 화이트의 정석! (취향저격이드아)










* 다락방


자그마한 계단이 있었는데 따라 올라가니 다락방이 뙇!
아기자기 오밀조밀 넘나 귀엽 :)
근데 높이가 낮아서인지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구경만 하고 내려왔찌










* 야외 평상


바깥 야외 평상도 매력적이야 ㅜㅜㅜ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지만 여기서 소꿉놀이하듯 사진 찍으면 넘나 예쁘겠다
(우린 넘 더워서 패스 ㅋㅋㅋㅋ)

날 선선할 때 또 오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