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광안리 디저트 '마이 페이보릿 쿠키' :: 말차크림치즈쿠키 (쫀득)

by 럽큐 2022. 9. 5.
반응형

부산 광안리 '마이 페이보릿 쿠키'

 

 

 

 

 

 

 

부산 광안리 디저트 '마이 페이보릿 쿠키' :: 말차크림치즈쿠키 (쫀득)

 

당근 거래하러 수영구 갔다가, 간 김에 근처 바다나 보자해서 급 광안리로 ㅋㅋㅋㅋ

길가에 차를 대고 광안리 바닷가로 걸어 가는데 여기 '마이 페이보릿 쿠키'에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뭔데?' 싶어서 드감 :)

배부르지만 걍 드감.

 

 

 

 

• • • • • • • • •

 

 

 

 

 

 

 

 

 

 

부산 광안리 '마이 페이보릿 쿠키' 

Information

 

•   •   •

 

(사진 찍기 딱 좋게 생겻군ㅋㅋ)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전화번호 : 051.753.5111

○ 주차장 : 없음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안내 문구에 레드벨벳, 말차크림치즈쿠키, 말차브라우니는 1인 2개까지 갯수 제한이 있었당.

오?! 이게 많이 팔리고 맛있어서인가봉가??

 

그라믄 이 중에스 골라야쥬 ㅋㅋㅋㅋㅋㅋㅋ

 

 

 

 

 

 

* 포장비 : 4개 구매 시 1천원 / 8개 구매 시 무료

 

(파랑, 핑크 박스 포장 귀욥드라ㅜㅋㅋ)

 

 

 

 

 

 

 

 

 

 

 

레드벨벳은 sold out이길래

말차크림치즈쿠키, 말차브라우니 중에 고민하다가 치즈가 더 땡겨서 말차크림치즈로 결정!

 

 

 

 

가격대는 3,000원부터 4,200원까지 있었당.

대부분 3,800원이었음.

 

(그나저나 쿠키 하나에 4천원이라니.... 급 현타 ㅋㅋㅋ)

 

 

 

 

 

 

 

 

 

 

 

아, 참고로 동백전 결제됨니당_

 

 

 

• • • • • • • • •

 

 

 

 

 

 

 

 

 

 

❝ 말차크림치즈쿠키 (3,800) 

 

 

•   •   •

 

 

 

 * 말차크림치즈 쿠키 

 

 

 

 

한 개 사면 요로케 포장해준당_

이제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무브무브

 

(마이 페이보릿 쿠키 > 광안리 해수욕장 : 도보 5분)

 

 

 

 

 

 

 

 

 

 

 

 

 

흐히_ 광안리 해수욕장 도착!

 

 

 

 

 

 

 

 

 

 

 

광안리 바닷가를 보면서 쿠키 한 입 :)

크앙 !!!

 

 

 

오~ 단짠단짠

부드럽고 꾸덕꾸덕한게 존맛탱_ㅜ

곳곳에 아낌없이 박혀있는 치즈들! 부드럽고 쫀득하니 넘 맛나ㅜㅜㅜ

 

특히 가운데 제일 크게 박혀 있는 치즈 베어먹을 때 너무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뷰 보면서 묵는데, 모 안 맛있을 수가 있나)

 

 

 

• • • • • • • • •

 

 

 

 

 

 

 

 

 

 

 

 

❝ 부산 광안리 '마이 페이보릿 쿠키' 둘러보기 

 

•   •   •

 

 

 

몬데

아기자기 너모 귀엽당..

 

 

 

 

 

 

 

 

 

 

뭐 마이 팔고 있디라 ㅎㅎ

(제품보다 장식장에 더 눈이 감니다)

 

• • • • • • • • •

 

 

 

 

 

 

 

 

그래도 쿠키 하나에 4천원은 좀 거슥하지만ㅋㅋ 맛있었다.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