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편백 카페 '제이스 생텀 커피' (JACE SANCTUM) :: 하루종일 있고싶은

by 럽큐 2021. 7. 30.
반응형

 

 

 

기장 편백 카페 '제이스 생텀 커피' (JACE SANCTUM)

 

기장에 인생 카페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만 가까우면 자주 갔을듯 ㅜㅜㅜ)

 

'제이스 생텀 커피'엔 건물을 크게 셋으로 구분해 볼 수 있다!

북 카페 '제이스 생텀 커피', 캠핑 카페 '제이스 키친', '제이스 글램핑' 공간

오늘은 그 중 메인인 제이스 생텀 커피부터 포스팅 시작해봅니동~*

 

 

 

 

 

 

 

 

 

 


 

*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카페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08-1946

- 주차장 : 매장 앞 너른 주차 공간

 

 

 

 

 

 

 

 

 

 

 

 

 

 

 


 

*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카페 메뉴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트로피컬 에이드로 주문 완료!

(뒤에 추가 주문한 크로와상은 영수증을 안 받았눼...^^;;)

 

 

 

 

 

 

 

 

 

 


 

*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5,500) / 트로피컬 에이드 (7,000) / 크로와상 (5,500)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상콤 달달한게 완전 내 스탈 +_+

니가 주문한 트로피컬 에이드는 청량 상콤. 솔찌 한 입만 먹어봐서 맛은 잘 기억이 안남니다 :)

 

 

 

 

 

 

 

 

 

 

 

음료 먹다가 씹을게 땡겨서 빵도 추가 주문 ㅋㅋㅋ

근데 우리가 주문한 크로와상은 솔찌 니 맛도 내 맛도 업는 밀가리 맛이었...

 

 

 

 

 

 

 

 

 

 


 

*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카페 둘러보기

 

 

 

 

 

요런데에 카페가?? 싶은데에 있음 ㅋㅋㅋ

차없이 가긴 좀 애려울 듯 -_ㅜ

 

 

 

 

 

 

 

 

 

- 1층 공간

 

 

 

남편이랑 들어가자마자 '여기 뭔데' 라며 탄성 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진심 내 스타일이다 

요대로 다 집 가져가곱다 ㅋㅋㅋ (왐맘마~ 특히 저 테이블 완전 내꺼)

 

 

 

 

 

 

 

 

 

 

 

 

 

 

 

 

 

 

 

 

- 메인 포토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라 할 수 있겠당.

 

우리도 얼마나 찍어댔는지 ㅋㅋㅋ

오픈 시간에 딱 맞춰 일찍 간 덕분에 사람이 없었다 !!! +_+

사람들 오기전에 빨리 찍고 튀자며 ㅋㅋㅋㅋㅋㅋ

 

 

 

 

 

 

 

 

 

 

 

- 2층 공간

 

 

여긴 2층 공간!

 

넓은 창문에 편안한 우드 가구들 +_+

아구 이뻐라ㅜㅜㅜ

 

 

 

 

 

 

 

 

 

디피처럼 꽂혀있는 책들도 맘껏 읽어볼 수 있음.

물론 앞페이지 쪽들만 너덜너덜햇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중 제목에 끌려서 '멀쩡한 어른 되긴 글럿군' 이란 책 픽!

멀쩡한 어른이라는 말 자체가 어쩌면 모순이지싶다.

 

 

 

 

 

 

 

 

 

 

- 테라스

 

 

계단 있길래 올라가봤더니 아직 오픈 전이라고_

테라스 완성되면 또 얼마나 이뿌끄나?

 

 

 

 

 

 

 

 

 

 

- 화장실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있었다.

남, 녀 완벽 구분.

 

 

 

 

 

 

 

 

 

 

- 산책길

 

 

카페 뒷쪽에 작은 산책길이 놓여있다.

근데 아주우 작다 ㅎㅎㅎ 다 돌면 5분?

 

카페에 오래 앉아있어서 찌뿌둥하다 싶으면 나와서 걷기 딱 :)

 

 

 

 

 

 

 

 

 

아 산책로에 이런 특이한 조명이 있었답 ㅋㅋ

나 처음보는데 마치 그 머시냐 그 반딧불같은 효과를 주는가봉가 

아무튼 신기해서 저 불빛 잘 보이게 찍으려고 몇번을 찍었는지 ㅋㅋㅋㅋ

 

 

 

 

 

 

'제이스 생텀'은 크게 셋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생텀 카페, 캠핑 컨셉 카페, 캠핑 요로케!

 

다음엔 캠핑 컨셉 카페를 올려보겠슴니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