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제이스 글램핑' :: A to Z (feat. 있을거 다 있음)

by 럽큐 2021. 8. 6.
반응형

기장 '제이스 글램핑'

 

 

 

 

기장 '제이스 글램핑' A to Z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왔다가 '제이스 키친'에 이어서 '제이스 펜션' 글램핑까지 구경 ㅋㅋㅋㅋ

우와 어쩌다보니 제대로 놀다 왓군 :) 

 

☞ 기장 편백 카페 '제이스 생텀 커피' (JACE SANCTUM) :: 하루종일 있고싶은

☞ 기장 캠핑 카페 '제이스 키친' :: 캠핑 라면 강추!

 

오늘은 제이스 시리즈의 마지막 (어쩌다보니 시리즈 ㅋㅋㅋ)

'제이스 펜션' 글램핑 고고!

 

 

 

 

 

 

 

 

 

 


 

* 기장 '제이스 글램핑' 정보

 

- 운영시간 : 15시 입실, 11시 퇴실

- 전화번호 : 010.7382.7778

- 주차장 : 매장 앞 너른 주차 공간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판 체크!)

 

 

 

 

 

 

 

 

 

 

 


 

* 기장 '제이스 글램핑' 둘러보기

 

↑ '제이스 키친' 건물 오른쪽에 있는 곳이 글램핑 장!!!

'제이스 키친' 카운터에서 안내 받으면 된다고 한다.

 

 

 

 

 

 

 

 

 

 

 

 

 

 

짜자잔~

이날 날씨 머선 일이고?! 크으~ 갬성갬성~~~ 진짜 캠핑할 맛 나겠다!

우린 구경만 했는데 이날 글램핑하시는 분들 횡재했다며 부러워했다지 ㅋㅋㅋ

 

 

 

 

 

 

 

 

 

우아 진짜 다 있네?!

 

전기장판, 냉장고, 에어컨, 침대, 쇼파, TV 뭐 다 있음

심지어 안에 샤워실도 있네?! 지기네 ㅋㅋㅋㅋㅋ

 

 

 

 

 

 

 

 

 

 

- 주의사항, 비상대피로 안내

 

 

 

 

 

 

 

 

 

 

- 방방이

 

아가들이 뛰 놀수있는 추억의 그 '방방이'가 있었다!

그나저나 왜 으른은 안되는 거지유?! (들어가고 싶어서 죽는줄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