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스위스

스위스 융프라우 티켓 구매하기

by 럽큐 2016. 12. 12.
반응형


# 스위스 융프라우 티켓 구매하기 #











융프라우로 가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융프라우 티켓은 오직 인터라켄 동역(OST)에서만 판매한답니다.


그러니 인터라켄 서역(WEST)에 갔다가 헛걸음하지 마시고

바로 동역으로 고고-*




저는 사람 적을 때, 오래~ 제대로 보고파서

6시 35분 열차를 타기위해 새벽 5시에 일어났어욧ㅋㅋㅋㅋ

후회안함요! 칭찬해~♡




'인터라켄 백패커스'에서 체크아웃을 후딱 하고,

걸어서 (한 10분 정도 걸린듯) '인터라켄 유스호스텔'로~!









체크인 시간이 안되어 짐만 보관하고 '인터라켄 OST 동역'으로 이동했습죠!


* 참고) '인터라켄 유스호스텔'에서 짐 보관 해줍니다.

B1F 세탁실 옆에 캐리어 보관함.




그럼 이제 융프라우행 티켓을 끊어볼까여?^^*








* '인터라켄 동역 (OST)' 정보





역 카운터 운영 시간 


: 6시~ 19시 30분






전화번호 


+41 33 828 73 80 (무료)






위치


: 인터라켄 유스호스텔 바로 옆.

(인터라켄 유스호스텔을 등지고 왼쪽으로 가면 바로 있음. 도보 3분)






지도 













# 스위스 융프라우 티켓 구매하기






스위스 융프라우 티켓


인터라켄 ost 역에서 융프라우까지 이동하는

열차 티켓을 말해요.







# 필수 팁!





이거 없이 가는 사람 없져?




'동신항운'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 프린트해서 가세요!!









티켓 할인뿐만 아니라 컵라면도 무료로 주요!!!

꺅><


융프라우에서의 컵라면 맛을 잊을 수가 없다는....+_+




동신항운 할인쿠폰








# 티켓 구매하기






1.

인터라켄 동역 (OST) 안으로 들어가서 번호표 뽑기




: 아래 사진에서처럼 번호표를 뽑고 순서를 기다료주세요 ㅎㅎ


전 새벽 6시쯤 되서 간 터라

직원이 딱 한 분 계시더군요~











2.

'동신항운' 쿠폰과 함께 돈 지불 




: 구매하실 때, 동신항운 쿠폰이 있다고 보여주세요!


'스위스 패스'도 있으신 분은 함께 제출해주세요

+추가 할인 됩니다.









짠-

티켓 받았어용~


뭐 이래 많이 주는지 ㅋㅋㅋ









그리고

본받아야할 장면 중 하나.ㅋㅋㅋㅋ


다리를 저리 다치고서도 여행하시는 님.

멋있었어요!


엄지 척







3.

열차 시간표 달라고 하기




: 구매 후 열차 시간표도 요구하세요^^


어떤 분은 걍 알아서 준다는 분도 계시던데, 전 안주더이다.



열차 타는 내내 매우 유용하니

꼭 달라고하세여


(종이 사이즈가 손바닥만함.)










☞ 참고) 융프라우 열차 시간표







4.

열차 타러 가기




융프라우로 가는 방법은 환승역에 따라 2가지가 있어요!


'라우터브루넨'으로 올라갔다가 융프라우로 가던지,

'그린델발트'로 올라갔다가 융프라우로 가던지 말이예요.


한번에 열차가 가지 못해서 그래요~






라우터브루넨 방향은 '2A' 플랫폼으로,

그린델발트 방향은 '2B' 플랫폼으로 가시면 됩니다!












# 열차 타기







열차 타러 가기 전에

어느 방향으로 올라갔다가 어느 방향으로 내려올지

결정해야겠져?







# 열차 타는 방향 정하기





대개 '라우터브루넨'으로 올라가셨으면 '그린델발트'로 내려오고,

'그린델발트'로 올라가셨으면 '라우터브루넨'으로 내려옵니다^^


양쪽 다 보는게 좋으잖아요 ㅎㅎ









그리고 어디로 올라갔다 어디로 내려올지는 본인이 선택하시는데,

하이킹을 하실 계획이라면

하이킹 하는 곳으로 내려오는걸 추천 드립니다~


올라가는 하이킹 코스보다 내려오는 하이킹 코스가 덜 힘드니까요 ^^








저는


'라우터브루넨'으로 올라갔다가 '그린델발트'로 내려올 거예요.


그린델발트에서 하이킹할거거든요!^^




(인터라켄 OST '2A' 플랫폼 → 라우터브루넨 : 20분 소요)








# 열차 타기





'라우터브루넨' 쪽으로 갈 생각이어서

플랫폼 '2A'로 왔어여









9월의 새벽 6시~6시 30분 즈음의 스위스예요.


아직은 좀 어둡죠?



일찍 간터라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꺅 드디어 기차가 도착햇어요!!!


지정 좌석이 없기 때문에

그냥 본인 객차 등급(1등급, 2등급)에만 맞게 타면 되어요.









열차 안에 좌석마다 위 사진처럼

자그마한 테이블이 있어요.

그 밑에를 열면 쓰레기통이라 여기에 버리시면 됩니다요.





샐러드는 coop꺼, 저 빵은 한국에서 가온거..ㅋㅋㅋㅋㅋ



열차 안에서 까묵는 아침식사

너무 행복했어요


똥맛나도 좋았을듯요










.



이어서 다음 포스팅에선


라우터브루넨에서 클라이네샤이데크를 거쳐

융프라우까지 가는 열차에 대해 얘기해보아용-*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